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px화장품이라고 알려진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퍼펙트 리페어 크림 득템!!!! 엄마가 사줌. [송윤아크림]

반응형

엄마가 지인에게 화장품을 선물받았는데

요즘 유행이라며 저에게 주셨어요 ㅎㅎㅎ   

군대마트에서 지인이  px화장품을 샀다고

하셨는데요 ! 

 

 

원래 50만원짜리인데 4만원에 살수 있는 특권이 

있데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비싼데 ? ? ? ? 

왜샀어??? 이랬는데 ㅋㅋㅋㅋ 진짜 가격 찾아보

니까 비싸더라구요 !!!

 

 

엄청~~~~~~ 비싸더라구요. 송윤아 크림이라고도

많이 유명하던데 진짜 깜짝놀랐어요. 저 가격이면

여행갈 가격인디 ;; 

 

 

양도 많은 편이었지만 가격을 보니 더 많아야될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4만원이라고 치고 보면 

많은 양이에요 ! 

 

 

정식 명칭은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퍼펙트 리페어

크림 ㅋㅋㅋㅋ 엄청 이름이 길고 고급진데 

정말 피부에도 이만큼 효과가 있을런지!!!!!! 

궁금합니다. 

 

 

 

직접 손, 목 , 얼굴에다가 발라봤는데 

일반 화장품과 다르진 않았아요 ㅎ

가격을 보고 좀 기대 했나봐요 ㅎㅎ 

 

 

세럼은 묽은 제형이면서 점성이 좀 있고

향도 무난한데요. 크림은 꾸덕하지만 묽은 

느낌이 있는데 겉돌지 않고 얼굴에 다 스며

들었어요 ㅋㅋㅋㅋ 

 

 

아주 세심하게 관찰하며 보았습니다 ,ㅋ 

그런데 중요한건 한달 후에 얼굴에 나타나는

효과겠지요? ? 이건 한달후에 알수 있을것 

같네요!!!! 

 

 

그래도 px화장품으로 가격을 저렴하게 

살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을거

같은데요. 4만원이면은 살만한 거 같아요. 

 

 

왠지 구할수 있다면 가성비 좋게 어른들

선물로 픽할거 같아요 ㅋㅋㅋㅋ 많이 

좋아하실듯. 

 

 

 

이분이 모델 이셔서 그런건지 

송윤아크림이라고 하는데.. 정말

 이쁘시네요 ... 제가 배우나 연옌을 

잘 몰라요 . ㅎ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컬렉션이라고

해서 크림과 세럼이 세트인데요. 

보니까 천연추출물로 이루어져 있고 

피부 면연력을 높여준다고 하고요.

 

 

피부장벽과 음. . 안티에이징 주름 개선

주효 효과 인거 같아요. 저도 30대라 

이제 신경써야 하는데요 . 

 

 

이 크림과 세럼이 도움이 되길 

바라요 ㅎㅎ 확실히 30대가 되니까

20대 때 피부와 달라진게 느껴지더

라구요 ㅎㅎ 

 

 

엄마왈.. 40대 되면 또달라.... ㅋㅋㅋ

저는 딱히 관리하는거 없고 .

영양제도 귀찮아서 안먹는 스타일인데

챙겨야 겠더라구요 ㅎㅎㅎ 화장이

잘 안먹어요. 

 

 

ㅋㅋ 피부는 피부과가서 시술받는게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화장품으로 달라

질수 있을지? ? 

 

개인적으로 저돈으로 피부과가서 시술

할거 같은데요 ㅎㅎㅎ 4만원에 살수 있으면

한번 사서 써보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전에도 px화장품이라고 해서 써본게 

있는데 그때는 달팽이 크림이었거든요.

아마 사용하셨던 분들은 아실듯;; 

 

 

제 생각에는 좀 유행을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들여오는 물건이 매번 달라지는게 아닐까

추측합니다 ㅎㅎㅎ  

 

 

저도 살수 있으면 연말에 4만원정도 써서 

시어머님께 송윤아크림이라며 선물 드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용 ㅎㅎㅎ 

 

앗 생각난 김에 알아봐야겠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