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이천 카페 솔티 [Sortie] 우리쌀 디저트 맛집. 내돈내산 찐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쟈니쥬에요 ~

최근에 방문한 곳인데요.

디저트 맛에 감동해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이천은 쌀로 유명하쥬~~ 

그래서 쌀로 만든 무언가 (?) 음식이 

많은 편인데요.

 

저는 한정식을 먹으러 이천에 

자주 가지만

디저트도 쌀로 만든 디저트가 있을까?

궁금하더라구요.

(그냥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었음ㅎ)

 

 

 

그래서 쌀로 만든 디저트를 좀 찾았더니 

바로 이천 카페 솔티가 나왔어요 ㅎㅎ 

사장님이 제과제빵을 하시기 때문에 

직접 모든 디저트류를 만든다고 

하는 거예요! 

 

 

바로 가야겠쥬? 이천에 갈산동에

있어서 표지판을 잘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ㅎ

꾸불꾸불 길을 지나서 ~~~~ 도착했어요 . 

 

 

이천 카페 솔티 : 경기 이천시 갈산동 652-31 

 

 

 

들어갔더니 분위기가 아기자기 

너무 주황빛 바닥에  소품도 귀엽고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멋들어졌어요 . 

 

 

밖으로 나가면 아담한

테이블과 돌길이 

준비되어있는데요 .

 

 

저는 밤에 간거라 사진에

잘 안보이지만 

밤에 시골 풍경을

느낄수 있었어요 ^^ 

(풀벌레소리 ~) 

 

 

귀여운 곰탱이 ㅎㅎ

 

 

아기자기 소품들 ! 

작지만 구경할게 꽤 있더라구요!!! 

 

물론 중요한것은 저에겐 

디저트쥬... 

이천 카페 솔티는 모든 음료가

락토프리라고 명시가 되어있는데요.

 

 

우유에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에게

딱 좋은 카페일거 같아요 ㅎㅎ 

저는 장이 아무렇지 않아요 ㅎㅎ 

 

 

500원 추가하면 디카페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카페인 부작용이 있어서 

디카페인 커피가 중요하거든요.  

 

저희는 토마토 바질 에이드 (꿀맛탱)

돼지바갸또(미쳤음)

아아(맛있음)

쑥차 ( 고소하고 달지 않은 차)

이렇게 시켰는데요 ㅎㅎ 

 

 

돼지바 갸또가 정말 아이스크림

돼지바 맛이에요 정말 신기하쥬?? 

돼지바갸또를 먹고 멈출수가 없어서 

디저트를 또 시켰어요. ㅋㅋ

 

 

 

아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약간 토마토와 바질 맛... 

ㅋㅋㅋㅋ 그러니까 피자맛이 나는

 에이드에요 !!! 엫? ? ㅋㅋㅋ 

여튼 새롭고 맛있답니다. 

 

 

 

오시면 꼭 토마토 바질에이드

도전해보시길 ㅎㅎㅎ 

쑥차도 으른 입맛들에게

강추합니다~

 

 

영롱한 돼지바 갸또

참 좋았쓰 ..

 

 

맛있는 쌀로 만든 쿠키

안에 머쉬멜로우와 초코가

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도

쌀로 만들어서 고소해요 .

참한 디저트에요. 

 

 

 

 쌀 디저트가 메인

이지만 다양한 쿠키류가 있어서 

골라서 먹기 좋더라구요 ~!! 

 

 

 

 

역시 수제 쌀 디저트 답게 

정말 괜찮았구요 . 

간만에 맛난 음식을 먹어서

신나서 쓰는 내돈내산 찐후기

정말 추천합니다 ^^ 

 

 

이천에 와서 이천쌀 먹었으면

쌀 디저트도 먹어야쥬~~~

저처럼 먹는것에 진심인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맛도리가 되겠네요 ㅎㅎ 

 

 

 

결국 참지 못하고 모든 디저트류를 

포장 했어요 .. 정말 예쁘게 포장

해주셨는데요 ~!! 물론 선물용은 

아니고 내가 먹을 거지만 ㅎㅎㅎ 

 

 

 

이천 카페 솔티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