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여주 맛집 :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 "이가 칼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여주 맛집

이가 칼국수에서 맛도리를 먹고 왔는데요.ㅎㅎ

현지인이 추천해주신 정말 맛있고

깨끗한 곳이라 . 내돈내산 리뷰 또 

썼어요 ㅎㅎ 

 

 

 

여주에 사시는 분이랑 같이 왔는데요.

저는 칼국수가 메인인 곳 같아서 

칼국수를 시킬려했더니 ,. 여주분이 

아니야 여긴 떡만두국이야 ㅋㅋ 

하면서 떡만둣국을 먹게 하셨어요 ㅎㅎㅎ 

 

 

먹는데 자꾸 이상하게 나는 떡만두국을 

시켰는데 궁물이 엄청난 설렁탕을 

먹는 것 같았는데요 . 

 

 

심지어 찐 사골 궁물이라서 소금을 

넣어서 간을 맞춰 먹어야 해요 

진짜 진국인거예요!!! 

 

 

 

만두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까 버섯칼국수도 

정말 속이 든든하고 맛있다고 하셨어요 .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 같은 믿음이

생기는 곳이에요 . 

 

 

 

여주 맛집을 검색하면 

이가 칼국수는 아예 나오질 않는데요.

그래서 아시는 현지인들만 

찾아가는 곳이더라구요. 

 

 

올라가는 길목이 오르막이고 표지판을

잘 보고 가야해요 하지만 길이 좁거나

그러지 않아서 겁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주에 오시는 분들은 다 차가 있어서

주차장이 중요한데요.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 

 

 

 

마치 가정집의 느낌으로 

되어있는 식당인데요. ㅎㅎ 

안은 굉장히 깔끔하고 

음식이 깔끔해요 . 

 

 

하지만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 점 

!!! 

 

 

물론 분위기까지 잡고 싶은 분들은 

분위기에서 탈락일 텐데요. 

(그냥 식당 분위기쥬 ) 

가끔 맛있고 든든한거 먹고 

싶을때 와도 좋을거 같아요. 

 

 

 맛과 건강 깔끔이 있는

여주 맛집은 이곳이 

분명합니다 .

 

 

김치도 아삭아삭 겉절이에다가 

깍두기는 무르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맛이었어요.

 

 

만두는 총 5개 !

만두를 먹으면 안에 김치가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있었는데요.

좀 포장해갈까? 했지만 

오래 있다 가면 상할거 같아서

만두 포장은 안했어요..

 

 

지금 엄청 후회중입니다 .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

 

 

궁물이 정말 찐사골이라

 한스푼 두스푼 먹다보니 그냥 싹싹

다먹게 되는 거예요 ㅎㅎㅎㅎ

 

 

아니근데 왜 소주가 생각나지?

ㅋㅋㅋㅋㅋㅋㅋ소주각인

떡만둣국!!!! 

메뉴판에 있는 소주도 다 이래서

인가봐요. 아자씨들이 많이 

드실거 같아요. 

 

 

여주 아울렛이나 여주에 오실일이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

물론 분위기는 그냥 식당이지만

맛이 다 해서 만족스럽습니다 ^^ 

 

이가국수

경기 여주시 오학동 27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