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용인 흥덕 맛집: 고깃집 고반식당 처음 방문한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고기러버 쟈니쥬에요 !!!!

용인 흥덕 맛집인 고반식당을 다녀왔는데요! 

프랜차이즈 고깃집이지만 저는 여지껏 가본적이

없어서 드디어 방문을 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바로 고기 사진 ㄱㄱ

 

 

맛난 삼굡살과 특이한 갈비덧살을 

먹고 왔는데요 !!! 여긴 맛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해서 정말 기대가 됬어요 ㅎㅎ 

사진도 정말 제가 먹었지만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전화번호 :031-214-3388고반식당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86-2 세림프라자 101,102호

 


 

어두워서 번쩍이는 간판이 잘보였는데요,

최고급 숙성 한돈전문점이라는 

타이틀이 멋지게 걸려있어요 @@

 

 

진짜 들어갔더니 냉장고에 

고기를 숙성시키고 있더라구요.

여긴 이것이 시그니처!!!!!

 

고기맛에 엄청 믿음이 가요 ㅎㅎ 

이래서 유명한거 같았어요.

용인 흥덕 맛집이 많이 

없는데요. 고반식당이 

한줄기 빛이네요. 

 

 

 

밑반찬도 고기에 곁들이기 좋은 

여러가지 김치에다가 특별 마늘소스도 

있었는데요 . 기를 다양하게 즐기기 

위한 모든 준비를  다 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고추장, 달짝이 소스, 마늘소스,쌈장, 

와사비, 간장양파소스 까지..

소스가 엄청 많죠? ? ? ? 

 

 

고기랑 같이 먹을 명이나물.

고사리, 갓김치, 물김치 등등..

밑반찬이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고기를 먹을때 밑반찬을 엄청

먹는 스타일인데요. 가끔 고기맛으로

승부하시는 곳은 밑반찬이 김치밖에

없어서 서운한데 여긴 그렇지 않아요 ㅎㅎ 

 

 

 

계란찜도 기본으로 주시는ㅎㅎ

여기까지가 기본 반찬이구요 !! 

사진찍다가 흔들렸는지 계란이 ㅋㅋㅋㅋ

 

 

 

명란 비빔밥이 있길래 

특이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 

맛은 짭짤하니 괜찮았어요.

소주랑 찰떡 ㅎㅎ 

 

 

용인 흥덕 맛집 인증에 중요한것은 

역시 고반식당의 고기맛이죠. 

저는 삼겹살과 등심덧살이 궁금해서 

시켰답니다. 

 

영롱한 숙성고기 ㅎㅎ 

 

말이 필요없는 두툼한 삼굡살. 

 

 

먹기 좋게 구워서 잘라주는 

알바분들이 계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 

 

뭔가 쫄깃했던 등심덧살구이 ㅎㅎ

 

이렇게 소주한잔 하였답니다. 

 

다양하게 쌈싸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

고사리도 구워서 같이 먹을수 있게

도와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나물을 좋아해서 저는 취저였어요!!!

 

 

 

 

용인 흥덕 맛집이라는 고반식당

저는 야무지게 즐기고 왔는데요 !!

대체적으로 맛좋고 고소한 

고기맛이었어요 ! 

 

밑반찬과 소스가 특히 맘에 들었구요.

다만 제가 육즙팡팡을 너무 기대했는지

육즙은 있었지만 생각한만큼의 

육즙팡팡은 아니었는데요 ㅎㅎ 

 

 

제가 너무 맛난데를 많이 다녀본

고기 러버라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고기 구워주시고 

밑반찬 빵빵하고 

적당한 육즙 

정말 술 한잔하기 좋겠네요! 

 

 

그래도 맛있는 고깃집 레벨에 

들어갈 수준의 고깃집이었습니다!! 

 

 

 

 

 

 

 

 

 

ps 물냉면 맛있어요. ㅋㅋ 물냉도 술안주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