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요플레 : 빙그레 프로틴 맥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쟈니쥬예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좋아하게 된

요플레를 추천하려는데요! 

 

 

내돈내산 완전 그냥 후기예요 ㅎㅎ 

빙그레서 나온 프로틴 맥스  

요플레드링크예요 ㅎㅎ 

 

 

 

중요한 점은 프로틴이

23g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다는 거죠 !!!!!!  

 

 

최근에 헬스  pt를 받으면서

느꼈지만... 

(지금은 관둠.. ㅎㅎ)

 

 

성인여성은

하루에 65g이상의 단백질

챙겨먹어야 하는데요.

물론 남성분들은 더 챙겨

드셔야겠죠? 

 

 

왜냐하면 나이가 들수록

근손실이 많아져 운동도

해야되지만 단백질을 

많이 챙겨야 되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장건강을 위해

요플레도 먹어야되고

프로틴도 챙겨 먹어야 하니까

완전 일석이조에요 ㅋㅋ 

 

 

<빙그레 프로틴 맥스 > 

탄수화물은 13g

당류는 12g 

칼슘도 270mg 야무지게

들어있네요. 

 

요플레 칼로리가 180kcal

이면 꽤 높은 편이긴 한데요.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칼로리가 높아도 다이어트에

완전 도움이 될거 같아요 ㅎㅎ

 

 

드링크 종류라 점성이 있지만

꿀떡꿀떡 잘 넘어가는 

목넘김이에요. 

 

 

플레인 맛은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에 너무 

맛있네요 ㅎㅎ 

 

 

간만에 정말 유용한 식품이 

나온거 같아요. ㅎㅎ 

가격도 중요한데요

 

한개를 마트에서 사니까

1850원 이었고요. 

 

쿠팡에서는 18개에 29500원

한개에 1630원 정도.

 

 

최저가로 찾아본다면 

18개에 27000~28000원대

찾아지더라구요 ! 

 

 

저는 쟁여놓고 먹을 려고 

찜해놨어요 ㅎ 

저처럼 단백질을 챙겨드시는

분이시면 요플레 빙그레 

프로틴 맥스 완전 추천드려요!

 

 

빙그레 프로틴 맥스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