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광교맛집 :: 갈풍집 소고기 ::내돈내산 솔찍리뷰입니다 ^^

반응형

 

 

최근에 광교가서 소고기를

먹었는데요! 

이색소스와 소고기를

색다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리뷰를 써봐요 ㅎ 

 

 

 

 

 

광교맛집 갈풍집 소갈비살 전문점 !! 

갈풍집 이름이 짤렸네요 ^^;; 

광교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지만

솔직히 간판이 눈에 잘 안띄어서 

들어갈까 말까 망설였어요.

 

 

그런데 맛있는 곳은 눈에 원래

잘 안띄잖아요? ㅋㅋ 

그래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메뉴중에 마늘갈비살 

주물럭갈비살

멜콤 갈비살이 있는데요! 

마늘 갈비살은 마늘과 

감칠맛 양념이 묻혀나오고요!

 

 

멜콤 갈비살은 멜콤소스에 

묻혀나오는 형식이었어요!!

 

 

그런데 마늘과 멜콤갈비살이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이 나서 

먹는걸 멈출수 없더라구요 ㅋㅋㅋ  

 

 

 

기본 갈비살만 시켜도 

이렇게 멜콤 양념과 

마늘 양념이 찍어먹을 수 있게

나왔어요 ㅎㅎ 

 

 

그래서 어떤 갈비살을 시켜도 

특제소스를 다 맛볼 수 

있답니다 ! 

 

 

술먹으면서 ㅋㅋㅋ 

먹으면 진짜 넘나 맛있어요 ! 

감칠맛 폭발이네요 ! 

 

 

아무래도 소고기라 먹다보면

좀 느끼하더라구요 .

그래서 김치묵국수랑 

같이 먹으면 싹 내려가서 

다시 먹을수 있어요 ㅎㅎ

 

 

양배추도 같이 주는데요 

살짝 구워서 고기에 싸먹으면!

괜찮더라구요 ! 

 

 

 

게다가 된장찌게에 두부가

엄청 많아서 좋아하는

두부 잔뜩 먹었어요 ㅋㅋ 

 

 

 

광교맛집이어서 그런지 

간판이 눈에 띄지 않아도

먹다보니 갈풍집에 사람이

다 꽉 찼어요!

 

 

일찍가길 잘했다는 생각잏ㅎ

혹시 가실분은 일찍 가세요~!  

월요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먹으면서 찍어서 ㅋㅋ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ㅎㅎ 

누구보다 빠르게 굽고있는 ㅋㅋㅋ! 

 

 

감칠맛 소고기를

맛보고 싶으시면 여기 괜찮은거 

같아용 ㅋㅋ

 

광교맛집 갈풍집 

저는 또 가서 먹으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