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춘식이 앞접시]카카오프렌즈 선물받음. 손잡이 있음. 가격.리뷰.

반응형

 

귀여워서 사진부터 갑니다 뚜둔.! 

 

 

안녕하세요 .^^! 

 "카카오프렌즈 선물하기"

 춘식이 앞접시 ! 리뷰예요. 

 

 

얼마전에 남편선물로

들어온 건데..

남편이 갖고 싶어서 

갖고싶은 목록에

올려놨었더라구요.ㅎㅎ

 

 

받고 나니 너무

귀여운 형태!!!

색감!!! 

 

 

 

춘식이 앞접시 손잡이도 

있어서 앙증맞게 잡고 

먹을 수 있어요. 

 

 

 

라면 먹을 때 딱 !!!

치킨 먹을 때 딱 !!! 

 

 

 

가격은 이렇게 14800원! 

 

 

 

2 개에 14800이니까

엄청 싼건 아니지만!

 

 

받고 나니 묵직하고 

도자기로 참

잘 만드러졌데요. ㅎㅎ 

 

 

도자기라서 

식기세척기도 ok~

 

 

또 묵직하지만 

무겁지 않아서 

사용감이 좋아요~

 

 

저는 이미 치킨과 함께 

즐겼어요.ㅎㅎ 

표정은 저렇게 두가지 

이고요~ 

 

 

개인적으로 홍조있는

춘식이 앞접시가

더 귀엽 ㅎ 

 

프린팅이 되어있는게

만져보니 안벗겨지는 

재질이더라구요. 

 

잘만들어진 가성비 넘치는

그릇이에요,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로 

딱인게.

 

선물 받으면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고 

예쁘게 쓸거에요. 

 

춘식이 앞접시에다가

오늘도 칰힌을 먹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