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내맘대로 하이볼 만드는법 !!! feat. 쉽고 맛있음 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러분 하.이.볼. 이라는 술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미친듯이 좋아해요.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하이볼 만드는법을 

소개합니다 ! 

 

이자카야가면 8천원? 9천원?에

먹을 수있는데 내가 직접만드니

가성비도 좋고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저번주에 남편과

술타임을 가졌는데요~! 

언양불고기, 치즈계란말이, 갈비만두를

안주로 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 

 

재료도 정말 간단해요. 

토닉워터, 레몬, 얼음, 위스키. 끝..

 

위스키의 종류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요. 보통

짐빔이나. 산토리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런데 현실엔 딱 맞춰진

위스키가  없죠?ㅋㅋ

저는 그래서 그냥 선물받은

위스키 아무거나 사용했어요~! 

 

음... 스카치블루..스페샬... 

어쩌구 위스키가 있네요 ~!!! 

이미 많이 마셔서 반밖에 없어요. 

ㅎㅎㅎㅎㅎ

 

 

토닉워터 없으면 사이다도 

괜찮은데요~! 그래도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를 쓰시면 나름의 칼로리

조절하면서 술을 마실수 있어요 ! 

 

(제로 칼로리라도 10칼로리는 됩니당 ) 

 

 

하이볼 만드는법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지만 ㅎㅎ 

얘기해 볼게요 ~! 

 

잔에 얼음 깔구요 ~! 

위스키 자작하게 50ml 정도 넣어줍니다~! 

양은 본인이 조절하면 되요 ! 

많이 넣으면 위스키 맛이 

더 강하겠지요? 

 

 

그 다음에 토닉워터 300ml 정도 

저는 다 넣었는데요! 

비율은 맛을 보시고 본인 취향에

맞게 더 넣거나 빼거나 

하시면 되요 ! 

 

마지막으로 레몬향을 입히기

위해~ 레몬 슬라이스를 올려주거나

레몬즙 몇방울 떨어뜨리면 

됩니다 ! 

 

그리고 잘 섞어주세요 ^^

그럼 완성이에요.

하이볼 만드는법이 너무

간단해서 집에서 자주 해먹게

되더라구요 ~!! 

 

저는 언양불고기와 

치즈 계란말이

갈비만두와 함께 마셨답니다 !

 

맛난 안주가 있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이날 몇번을 마셨는지 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한 만찬이었어요. 

여러분도 간단한

하이볼 만드는법으로 

 행복한 만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토닉워터 대신 사이다도 

o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