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트러플오일양송이파스타 -파리크로아상 ::파는 스파게티 수준!!!

반응형

가끔 남편이 야근비용으로 사오는 

간편식 리뷰 ..;;)

트러플오일양송이파스타 

물론 내돈내산이에요 ㅋㅋ 

혼자 먹을땐 간편식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 생각보다 맛있어서 

갑자기 블로그에 올립니당. 

 

칼로리 보고 깜놀했지만 ..

810 칼로리라니!!!!!

배가 고프고 귀찮고 

첫끼니까 저녁으로 

먹었어요 

개봉샷 @@

전자레인지에 8분돌리면 완성이에요.

간편식 최고!!!!! 

ㅎㅎ

 

저대로 먹으면 모양이 안나서 

그릇에 담아줬는데요 ^^ 

 

트러플오일양송이파스타 

비주얼이 대~~ 박 이에요!! 

 

실제로 맛도

트러플오일향이

많이 풍겨서 

오일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간편식이지만 

밖에서 파는 파스타만큼

괜찮더라구요. 

 

이거 쟁여뒀다가 

집에 손님왔을때 

대접해도 깜빡 속을 만한

맛이었어요. 

 

저는 굉장히 맛났습니다 ^^ 

트러플오일양송이파스타

마블보면서 먹는데 정말 

꿀맛탱구리에요. ㅋㅋㅋ 

파슬리는 제가 위에다 조금

뿌려줬습니다 ^^

굉장히 맛있어보이죠?

요즘 간편식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이거 맛있어서 담에도 사오라고

말해놓고 쟁여놓고 있어요. ㅋㅋㅋ 

 

저한텐 크림이 좀 부족하여 

치즈나 크림을 추가해도 훌륭할

것 같네요. 

 

트러플오일양송이파스타 

별 4개 드립니다. 

간편식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