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파리바게트 간편식 : 치킨 로제 도리아 리뷰 내돈내산

반응형

 

언제나 야근비용으로 

남편이 사오는 

파리바게트 간편식 리뷰를 

해보겠습니당. ~ 

 

요즘엔 파리바겟뜨에서

빵만 만드는 게 아니더라구요.

은근히 맛도 좋아서 

제가 자주 사오라고 하고 

있어요 ^^ 

 

치킨 로제 도리아를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ㅎ 

 

 

파리바게트 간편식이

은근히 알려지지 않았더

라구요? 

 

저번에 먹었던 스파게티는

생각보다 괜찮아서 

치킨 로제 도리아도 

기대가 됩니다

 

8분을 포장비닐을 벗기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인데요. ㅎㅎ 

 

730칼로리라니 

어마어마 하군요 ! 

 

그렇게 8분을 돌려줬더니? 

 

 

오잉?

포장의 사진과 비주얼이

많이 다르지만 나쁘지 않아요.. 

 

예쁘게 그릇에도 담아주지만

사진과 같게는 되지 않네요. ㅎㅎ

 

파슬리도 제가 뿌려준

것이랍니다 ~ ㅋ  

 

맛은 음... 저번에 

파리바게트 간편식으로 

나온 스파게티보다 

치킨 로제 도리아가 더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레토르트 식품치고

훌륭한 맛이지만

또 먹을 거 같진 않아요.

 

더 맛있는게 있으니까요 ... 

다만 나쁘지 않으니까 

치즈를 추가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 괜찮을 거 같네요! 

 

 

 

저는 이렇게 맥주랑 같이 

먹었답니다. ^^ 

물만두 강정을 만들어서 

같이 먹었어요. 

물만두 강정은 저의 다른 

블로그 글에 올려두었습니다 ~ 

 

리뷰 결론☆

파리바게트 간편식 

치킨 로제 도리아는

나쁘진 않지만 

더 맛난 음식이 많다!!!

 

하지만 치즈를 추가해서

먹는다면 훌륭한 음식이

될수 있을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