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내가 4키로가 빠진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 만두 !!!

반응형

양배추요리

어느날 거울을 보니 배가

불뚝 나와있어서 ㅠㅠ

다요트를 결심했어요. 

 

그런데 진짜 너무 오랜만에 

살빼는거라 도저히 간헐적 단식을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저는 그동안 간헐적 단식으로 

효과를 본터라.. 

이번에도 도전했지만 

살빼야겠다는 마음만 먹으면

자꾸 폭식이 되어버려요 ㅠㅠ 

 

그래서 매끼 먹되 !!! 

다이어트 레시피로 만들어 먹자!!

하고 양배추 만두를 많이 만들어서

끼니마다 먹었는데요..

.

.

.

무려 4키로나 빠졌어요 !!!!!!!

 

양배추가 은근히 소화도 잘되고 

다요트에 효과적이었어요. 

그렇게 양을 줄인것도 아닌데요~! 

 

만드는 법도 간단해요! 


<4키로나 빠지게 만든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 만두 만들기 

 

재료입니다 ^^ 

두부 / 깻잎/ 참치/ 양배추/치즈 

 

1. 먼저 갈갈이 챠퍼로 양배추와 깻잎을 다져주세요 

(챠퍼가 없으시면 칼로 다지시면 됩니다 ^^ )

 

만두속
만두속2

2.다진 재료 속에 두부와 참치를 면보로 꾹짜서 넣어주고

집에 돌아다니는 치즈까지 찢어서 넣어주고 

섞섞~~ ( 역시 면보가 없으시면 손으로 꾹꾹 짜시면 되요) 

 

3. 그리고 치킨스톡을 한두숟갈 넣어주면 간이 딱 됩니다 ! 

( 없으면 참치액을 넣어주시되 없으시면 소금후추 !! 넣어주세요

굴소스도 존맛탱입니다 ㅎㅎ ) 

 

만두마는모습
예쁘게 만두빚는 모습

4. 라이스페이퍼를 녹여서 깔고 속을 넣고 예쁘게 말아주세요 ! 

 

만두굽기

5. 그리고 아보카도오일을 두르고 구워주면 완성~! 

 

구울때 치즈가 튀어나와서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

다이어트 레시피로 아주 딱이에요.

생각보다 살이 많이 빠져요 !

꼭 양배추 만두 만들어보세요 !! 

 

라이스페이퍼만두 완성
라이스페이퍼만두

치즈가 튀어나와서 정말 맛있어보이죠? 

소스는 그냥 칠리소스로 했는데요.

다이어트 레시피지만 굳이 소스까지

제한하면 더 힘들더라구요 ! 

대신 딱 저만큼만 먹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양배추 만두 한번 해보세요!~~!!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4키로가 빠져요 !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