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마파두부 만들기. feat, 다담소스

반응형

초간단 마파두부 만들기^^

두부를 색다르게 먹고 싶을때 

가끔 마파두부가 땡기는데요. 

 

다담에서 마파두부 소스가 나와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천원대 선인데 

쟁여놓으면 쓸데가 많을 거 

같아요 ㅎㅎㅎ 

넣고 싶은 재료를 넣고 

소스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되네요.

전분가루가 있으면 좋지만 저는

없어서 안넣었어요. 

 


초초초 간단 마파두부 만들기

 

재료 

- 버섯 야채 다담소스 마늘 두부 닭가슴살

 

방법

- 기름에다가 야채와 버섯, 닭가슴살을

넣고 볶다가 소스와 물 적당량을 넣고

끓여주기

- 두부를 네모네모하게 잘라서

넣고 같이 끓이기 


맛을 보니까 실제로 그렇게 맵지도

않고 매콤하니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은 맛이네요! 

 

저는 닭가슴살이 냉장고에 있어서

넣어봤는데요. 돼지고기나 

소고기가 훨씬 잘어울릴 거 

같아요! 

 

전분가루도 넣어주면 걸죽해지기

때문에 넣어도 되고 없으면 저처럼

안넣어도 되네요. 

 

약간 묽게 만들어서 밥없이 먹으면

다이어트 음식도 되는데요. 

졸여서 반찬처럼 먹어도 

맛있는 마파두부 만들기! 

 

집에서 해먹기 좋아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