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두부면 요리 : low 칼로리 레시피

반응형

저는 1년내내 다이어트 하는데요.

먹고 싶은 걸 먹으려면 2~3일은 다이어트 식으로

간헐식 단식을 해야지 몸매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low 칼로리 레시피와 재료를 많이 찾아요.  

 

그저께 이마트 갔다 발견한 두부면을

볶아봤는데요. 종류는 3가지 있는데 저는

넓은면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두부면 요리 재료 

 

두부면, 마늘, 계란, 굴소스, 파, 애호박(냉털 야채)


방법은 간단해요. 두부면 요리 시작!!

 

1. 먼저 마늘,파, 애호박을 썰어서 볶아줍니다.

저는 애호박이랑 파를 얼려놓은 것이 있어서 

사용했어요. ^^ 

 

볶아주는 기름은 코코넛오일을 사용했는데요.

코코넛 오일이 트랜스 지방으로 변하지 않아서

다이어트데 딱 좋데요. ㅎㅎ 

온도가 따뜻하면 액체가 되고 추우면 

굳어버리는 코코넛 오일 . 

2. 야채가 대충 익으면 계란을 넣어서 휘리릭

볶아주세요. 

3. 두부면은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안에 있는 충전수는 버리고 한번 씻어서

바로 팬에 넣어주세요.

 

4. 굴소스로 간을 맞춰주면

두부면 요리 끝이에요^^ 

 

색깔은 밍밍하지만 굴소스로 볶아서

간은 딱 적당했어요. 

다이어트할 때 푸짐하게 면을 먹고 싶을때

딱 괜찮은 두부면 요리 같아요. 

 

매운맛 첨가는 고추를 넣어도 되고

고추기름을 사용해도 괜찮게 

맛이 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