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버터명란구이 feat. 오이 ..이자카야 안주 만들어 먹기 . 최애안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안주 최애안주 !!!

버터명란구이를 

만들어 볼거에요.! 

이자카야에 가면 너모 쪼매낳게

나와서 ㅠㅠ 양껏 못먹었는데 !

 

그 한을 이제야 풉니다. ㅎㅎ

사실 요리랄 것도 없는게 

버터에다가 명란젓을 구워주면

버터명란구이 끝이거든요? 

 

그래서 나름 플레이팅을 더해서 

해봤어요 ^^ 

재료는 마요네즈 고춧가루,

명란젓, 버터, 오이

입니다 ~ 

 

홈플마트 갔더니 

러시아산 명란젓을 8000원대에

팔더라구요. ㅎㅎ 비린내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명란버터구이는 약간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에요.. 제 남편은 

안좋아해요.. ㅠㅠ 

 

"생오이를 왜...?

명란이 짠데 왜?

마요네즈를 거기에 왜 ?" 

맨날 이렇게 물어봐요 ㅋㅋㅋㅋ

그런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이와 마요네즈!

이 3박자가 다 맞아야 

어우러진 맛이

나오거든요 !!! 

버터에 구워준 명란을 

얇게 썰어서 ~~~

플레이팅을 해주면 ~~~

버터명란구이 완성이에용~~!! 

이날은 해방일지를 보며 

엄청 먹었어요. ㅎㅎㅎㅎ 

 

먹을때는 꼭 오이와 명란을 

같이 집어서 마요네즈에 콕!! 

찍어 먹어야해요. ! 

 

그래야 짠맛을 오이와 마요네즈가

중화시켜주겨든요 !! 

 

술이 술술술 들어가는 저의 최애안주 

한번 만들어보세요 ~~^^ 

버터명란구이는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