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신갈 연세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 의원: 발 접지름 치료.[내돈내산]

반응형

병원간판

 

안녕하세요 ^^ 오늘은 병원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한 달 전에 발을 접질렸는데요.

 

 

 

아직도 무릎 꿇는 자세라던지

아빠다리 자세가 안 되는 불편함

있어서 한번 병원을 알아보았어요.

 

 

 

신갈 연세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 실은 처음에만 병원에

가고 알아서 낫겠지 ~ 하면서 

병원에 안 갔는데요.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힘줄이나

인대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한 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불편한 거 같아요.

 

 

 

그래서 일반적인 치료보다는 

충격파 치료나 물리치료를 받고

싶어서 신갈 연세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

의원을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신갈 연세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 의원

 

건물이 새 건물처럼 아주

말끔하고요. 응대해 주시는 직원,

간호사분들과 의사 선생님께서 

많이 친절하세요. 

 

 

 

기다리는 소파에서 옆을 보면 

도수 치료하는 곳이 있었어요.

도수 치료는 꾹꾹 눌러서 

안마처럼 치료해주시네요. 

 

 

 

허리나 디스크 이런 쪽으로

안 좋으신 분들이 받으면 최고일

거 같아요. 

 

 

 

굉장히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되어있는 병원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 간호사분들도 많아서

일이 굉장히 빠르셨어요. 

 

 

 

특히 의사 선생님은 왜 아직도

다리가 안 낫는지 이유를 잘 설명해

주셔서 불편함 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어요. 

 

 

 

저에게 내려진 처방은 물리치료와

충격파 치료, 도수치료였습니다^^

각종 치료를 많이 받다 보니 비용이

8만 원대가 나와서 깜짝 놀랐는데요.

 

 

 

알고 보니 실비 청구가 되는 

치료라서 비싸게 나와도 실비로

많이 돌려받았어요. 

 

 

가격이 좀 있어도 실비보험을

적용해서 최소 본인부담금으로

치료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저는 충격파 치료가 신선했는데요.

접질린 다리에 충격파를 주어서 

염증과 인대 힘줄의 재생을 돕는 

원리라고 해요.

 

 

 

 

그러다 보니 꽤 아팠습니다 ㅎㅎ

처음에 충격파를 쐈을 때 

으아아~ 소리를 질렀다니까요? ㅋㅋ 

 

 

 

 

"어디 부분이 제일 아프신지

말씀해 주세요~" 하셔서 말씀드렸는데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충격파로

쏘셔서 ㅋㅋㅋ 살짝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아파야 치료가 되는 원리라서

꾹 참고 받았어요.

 

 

 

너무 아프면 강도를 낮춰주시긴

하는데요. 강도를 너무 낮추면 효과가

낮다 하셔서 참을 수 있는 강도

받았습니다 ^^ 

 

 

 

 

도수 치료는 다리를 풀어 주시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어차피 실비보험이 

적용이 되니까 남편의 틀어진 골반과

허리를 고칠 겸 한번 받아보라고 

권했습니다 ^^ 

 

 

 

신갈 연세올바른마취통증의학과

병원이 저는 좋았습니다. ^^

충격파 치료 다음날은 다리의

욱신거림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 있었어요. 

 

 

 

물리치료까지 야무지게 받고

나오니 딱 1시간이 흘렀네요.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 가실 때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 그리고차는 롯데마트에

주차하면 충분한 주차 시간

넣어주셔서 주차 문제는 없습니다 ^^

 

 

 

 

오늘은 병원 내돈내산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