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고수닭갈비 AK 기흥점. 치즈닭갈비가 맛있음.[내돈내산]

반응형

치즈 닭갈비

 

안녕하세요 ^^ 주말에 영화 보고 

점심 먹고 온 쟈니쥬입니다. 

오래간만에 영화를 봤더니 너무 

재밌었어요.  

 

 

 

스즈메 문단속을 봤는데요.

애니지만 지브리와는 다른 느낌의

애니메이션이라 재밌게 봤어요. 

그래도 취향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더 재밌는 거 같네요 ㅎㅎㅎㅎ 

 

 

 

영화관 건물에 있는 

고수닭갈비 AK 기흥점에

갔는데요. 주차는 에이케이몰에

하면 됩니다 ^^ 

 

 

[고수닭갈비 AK 기흥점]

 

 

제가 기억하는 어릴 적 닭갈비

가격은 9000원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그 후에는 11000원 이제는 

13900원이 되어버렸네요.

 

 

닭갈비는 나름 가성비있는

먹을거리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제는 수정해야겠어요. 

 

 

 

사리는 중간에 시키면 안 되고

다 조리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미리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9000원짜리 

모둠사리를 먹었습니다. 

치즈 떡 당면 수제비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가운데로 치즈가 지나가니까

아주 멋지더라고요.ㅎㅎㅎ 밑반찬은

양배추 샐러드와 상추가 있습니다.

 

 

 

양이 아주 푸짐하고요. 

많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고수닭갈비 AK 기흥점 

 괜찮은 거 같아요. 

 

 

 

하지만 맛은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맛있진 않았는데요.

맛있었지만 저는 시원하면서 

매콤한 양념을 좋아해서 

취향은 아니었어요.

 

 

 

글로 설명이 될진 모르겠는데

무거운 양념의 느낌이 아니라 

칼칼하면서 달콤하고 깔끔한 맛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 

 

 

 

고수닭갈비는 약간 고추장의

무거운 양념이라 좀 느끼(?)

하더라고요. 제 입맛에는요.ㅎㅎ 

 

 

 

하지만 그냥 적당하게 누구나

맛있게 먹을만한 양념이에요.

맛을 어떻게 느끼는 것은 

저의 취향이니까요 ㅎㅎ 

 

 

 

그리고 어릴 적 기억에는 

닭갈비 집에 항상 물김치나

동치미가 있었던지라 동치미가

없는 것은 좀 아쉬웠습니다. 

 

 

 

 

고수닭갈비 AK 기흥점

괜찮고 아주 양 많은 곳이에요.

저는 양념이 호불호가 있었지만

다른 분들에겐 아주 맛있게 

느껴질 거 같아요 ^^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