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기흥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미나리 듬뿍. 고기 듬뿍.

반응형

미나리 듬뿍 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샤부샤부를 소개하려고

해요. 기흥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인데요~ 

 

 

 

 

프랜차이즈라서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는 식당인 거 같아요. 

기흥 맛집 등촌샤브칼국수는

실은 남편의 아는 지인의 지인이

하시는(?) 식당이에요 ㅋㅋㅋㅋ

 

 

 

그러니까 전혀 모르는 식당이지만

남편 아는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 봤어요 ㅋㅋㅋ 

 

 

 

갔더니 이미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른 식당은 사람이 없는데 이곳만

사람이 많더라고요. 위치도 살짝 

안쪽이라 애매한데도요. 

 

 

 

 

아마도 양 많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그런 거 같네요.

저도 기대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국물과 미나리 버섯 감자 칼국수

볶음밥은 기본으로 나오고요.

얼큰과 들깨 그리고 맑은 국물을

선택할 수 있어요. 

 

 

 

 

소고기는 10000원 정도 시켜야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고기를 

많이 먹고 싶어서 두 접시를 

시켰어요 ㅋㅋㅋ 

 

 

 

감자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미나리와 버섯이 엄청 많아서 

향긋합니다 ^^ 

 

 

 

고기도 신선해서 그냥 샤브샤브집

가는 거보다 이곳으로 오는 게

더 낫겠더라고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어제 술도 안 먹었는데 해장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반전의 맛은 볶음밥

이었는데요. 볶음밥이 샤브 국물에

볶아주는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까

중국집에서 먹을 법한 계란 볶음밥

맛이 났어요 ㅎㅎ

 

 

 

간이 절묘해서 정말 

볶음밥이 맛있더라고요. 

너무 배부른데 칼국수와

볶음밥도 다 해치웠네요 ^^ 

 

 

 

기흥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저는 추천드립니다 ^^ 옆에 

cgv도 있어서 영화 보고 먹으면

딱인 거 같아요. 

 

 

 

 

[기흥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