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500 칼로리 다이어트. 딱 4일만 도전! [일상 이야기]

반응형

 

 

500 칼로리 다이어트 도전! 

 

 

 

안녕하세요 ! 쟈니쥬에요.

위에 사진은 제가 어제 먹은

것들이에요.

 

 

딱 3일만 평일에 500칼로리 다이어트

도전하고 있는데요. 초절식으로

다이어트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먹을

예정 이라서요.

 

 

 

그리고 예전에 다리를

다친 것 때문에 많이 걸으면

아직도 욱신거리고 운동을

못하고 있어서에요.ㅠㅠ.

 

 

 

접질린 다리는 꽤 오래가는 거

같더라고요. 4일이라면 초절식이라고

해도 괜찮을 거 같아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 

 

 

 

그전에도 간헐적 단식으로 

체중조절을 하고 있었지만

저는 원체 운동을 싫어하고

이미 식사량이 적은 게 몸에

적응이 되버려서 빠지긴 하지만

드라마틱하진 않더라고요.

 

 

 

아래의 링크에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뱃살에 완전 효과있어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와 주의할 점. (tistory.com)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와 주의할 점.

하루 몇 끼가 적당할까? 이제 날이 더워지니 옷이 얇아졌어요. 왠지 모르게 몸매에 신경을 쓰게 되는 계절이 오고 있는데요^^;; 최근 다리를 다쳐서 운동을 못하니까 포동포동 찌고 있습니다.ㅠ

janiju7528amcho.tistory.com

 

 

 

뱃살에는 간헐적 단식이

정말 좋지만 허벅지는 안빠지는

느낌입니다 ^^;; 허벅지는 가장

나중에 빠지는 피하지방이라고

알고 있어요. 

 

 

 

운동이 정답이지만요 ㅠㅠ 

최대한 집에서 다리를 쓰지 않는

홈트를 하는데도 역시 유산소를 

안 하면 안 빠집니다ㅠㅠ 

 

 

 

원래 제 몸무게 주기가 겨울엔 먹고

봄엔 운동해서 여름엔 빠져있고

이런 패턴이었는데요. ㅋㅋ 보통

다들 그러실 거 같아요. 

 

 

 

살 빼야 될 봄에 다리를 다쳐서

유산소를 못하니까 아무래도 

500 칼로리 다이어트가 아주 

절실한 거 같습니다! 

 

 

 

왜 500 칼로리 다이어트냐면

예전에 모 연예인이 티비에 나오기

전에 많이 했다고 하더라고요. 

 

 

 

집에서 홈트도 하면서 한번

3일만 했을 때 얼마 빠지는지 

점검을 해보겠습니다 ^^ 

 

 

 

블로그를 찾아보니 어떤 분은 

일주일을 500 칼로리 다이어트로

3키로를 빼셨더라고요

 

 

 

 

저의 몸무게는 잘 안 빠지는 

마의 구간에 있어서 ㅋㅋㅋ

얼마나 빠질지 정말 궁금하네요. 

 

 

 

참고로 저는 운동을 진~~~ 짜

싫어해요. ㅋㅋㅋㅋ 하지만 이제

나이가 있다 보니까 건강을 위해

조금씩 하고 있는 편입니다. 

 

 

 

나중에 한번 결과를 써볼게요^^

하지만 1키로 이하로 빠지면 못쓸 거 

같아요ㅠㅠ 오늘의 주저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