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하루씨앗흑임자호떡! [내돈내산] 씨앗호떡 집에서 해먹기.

반응형

 

 

할인하는

하루씨앗흑임자호떡

구입했어요. 

 

 

 

부산에 갔을 때

씨앗호떡을 먹지 못해서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네요.

 

 

 

 

할인해서 8000원대에

구입했는데 호떡이 

10개 들어있어요. 

 

 

 

 

의외로 100g당 

단백질이 7g이나 

들어있네요~?

 

 

 

씨앗에 단백질이 

있나 봐요. ㅎㅎ 

 

 

 

 

하루씨앗흑임자호떡은

전자레인지에서 1분 돌려도

되지만 후라이팬에 데워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씨앗이 안에 가득 들어있어요

호떡 안에 꿀이 없는 공간이 

없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밖에서 사먹는 호떡은 

꿀이 없는 빵만 있는 

부분이 있는데 이 호떡은

골고루 잘 분배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2개 정도는 

금방 먹어요. 

 

 

 

밖에서 먹는 맛이 

나려면 후라이팬에 기름을

좀 더 가득 둘러야 될 거

같아요. 

 

 

 

하루씨앗흑임자호떡

이번 겨울 간식으로 구비해

두고 먹고 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