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디벨라 토마토홀로 스파게티 만들기! 과연 맛은 ? ? ?

반응형

 

700

 

 

우리나라에서는 파스타용

소스가 나와있지만 외국 프로를

보니까 토마토를 껍질 벗겨 통조림에

담긴 토마토 퓌레를 사용해서 

만들더라고요 ~! 

 

 

 

 

 

저는 많이들 사용한다는 

디벨라 토마토홀을 사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디벨라 토마토홀을 그냥

먹었을 때 그냥 토마토를 

껍질 벗겨서 넣은 토마토 즙

같아요 ㅋㅋㅋ 전혀 감칠맛은

없고 토마토 본연의 맛이 

느껴집니다. 

 

 


 

<디벨라 토마토홀 

 스파게티 만들기!>

 

디벨라 토마토홀

 

치킨스톡

 

간 돼지고기 200g

 

버섯

 

모짜렐라 치즈

 

통밀 파스타

 

마늘

 


 

 

저는 간 돼지고기가 

냉동실에 있어서 이용했어요.

새우나 다른 재료가 있으신 

분들은 그것으로 사용해 주세요~! 

 

 

 

 

마침 올리브유가 똑 떨어져서

버터로 구웠어요 ㅎㅎ 냉동실에

있던 새송이 버섯도 같이 구워

줍니다. 

 

 

꽝꽝 얼은 냉동 간 

돼지고기도 넣어서 

볶아줍니다. 

 

 

 

나름 당질도 조절하고

다이어트용으로 통밀 파스타가

집에 있었어요. ㅋㅋ 

 

 

통밀파스타는 일반 

스파게티면보다 더 많이

익혀주셔야 돼요. 

 

 

 

고기가 어느정도 볶아졌으면

 디베랄 토마토홀을 캔을 따서

넣어봤는데요.

 

 

요렇게 껍질이 벗겨진

토마토의 적나라한 모양이

보여요 ㅎㅎㅎ 

 

 

 

 

고기가 들어가서 

그냥 이렇게만 끓여서 

먹어도 맛있지만 조금

시큼하고 감칠맛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저는 그래서 치킨스톡

고체형을 조금 아주 조금

넣어주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치킨스톡도

스타 치킨스톡인데 외국에서

많이 쓰더라고요 ㅎㅎ 

 

 

 

한국에서 나온 치킨스톡은

뭔가 진짜로 닭육수 맛이

나요. 약간 한식맛 ㅎㅎ 

 

 

 

거의 다 익어갈 때

모차렐라 치즈를 넣고

같이 섞으면서 녹여주세요.

 

 

 

 

이렇게 완성했는데요.

맛은 정말 맛있었고 약간

뽀모도로 스파게티 느낌도

나면서 시큼한 맛이 좀 더

강합니다.

 

 

 

그리고 치킨스톡을 넣었기

때문에 감칠맛도 충분하고요.

치즈가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스파게티도 맛있었지만

마녀수프라던지 토마토 스프

만들 때 넣어서 먹으면 상큼하고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