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애호박감자전.. 감자전분으로만!! 감자채전.

반응형

 

 

제가 음식을 잘하진 

않지만 그중에서 진짜 진짜 진짜

못하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전이에요 ㅎㅎ

 

 

 

 

그래도 전이 당길 때까 있어서

오늘은 애호박감자전을 도전해

보았습니다.. 

 

 


<애호박감자전 재료>

 

애호박

 

감자

 

감자전분

 


 

 

 

애호박과 감자를 채를

썰어서 볼에 넣어주세요 ㅎㅎ

그리고 물을 넣지 않고

바로 감자전분 몇 스푼을 

넣고 쉐킷쉐킷해줍니다.

 

 

 

 

야채양에 따라 반죽의

물이 생기는 양이 다른데요.

반죽에 물이 많이 안 생기면 

물 몇 숟가락 넣고 쉐킷쉐킷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기름 두른 팬에

지글지글 부쳐주세요~!

집에 채칼이 없어서 식칼로

일일이 썰었더니

엄청 두껍네요 ㅋㅋ

 

 

 

 

얇게 하면 할수록

맛있어진다고 하네요~!

다른 분들은 얇게

해주세요 ㅋㅋ

 

 

 

애호박감자전은 

감자전분으로 만들면

쫄깃쫄깃해져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나 비주얼이

별로지만요...ㅋㅋㅋ

 

 

 

 

맛은 감자와 애호박이 

잘 익고 감자전분이 쫄깃해서

먹을만했어요. 하지만 

진짜 베스트 전 맛은 아니네요.

 

 

 

 

저는 전류가 너무너무너무

어렵습니다... ㅋㅋㅋ 부침가루로

하면 더 망해버려요.

 

 

 

불조절을 못하는지? 

왜 뭐든지 떡이 되는 걸까욬ㅋ

그나마 애호박감자전은 감자전분

자체가 쫄깃쫄깃해서 성공을 

했네요 ㅋㅋ

 

 

 

다음에는 김치전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