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닭가슴살 소세지 김밥! [진주햄 더건강하닭 닭가슴살 김밥용 소시지] 임산부 식단.

반응형

닭가슴살 소시지 김밥

 

 

임신 중 소세지를 

자중하고 있지만 가끔 

엄청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햄 종류가 조리하기도 간단

하잖아요 ㅎㅎ 

 

 

 

 

부대찌개 김밥햄. 스팸. 

등등 엄청 먹고 싶습니다 ㅎㅎ 

그래서 나름 건강한 '진주햄

건강하닭 닭가슴살 김밥용

소시지'를 구입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 김밥을 

만들 거예요! 닭가슴살로 

만들어져서 단백질이 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닭가슴살 소세지 김밥>

 

닭가슴살 소세지 아무거나

 

밥, 소금, 들기름

 

상추 등등 냉털 야채

 

계란

 

김밥용 김

 


 

 

 

 

계란 지단 두툼하게

부쳐주고요~ 집에 청상추가

많이 남아서 저는 따로 야채는

안 넣고 상추만 넣을 거예요.

 

 

 

 

상추 처리 김밥입니다 ㅎㅎ 

당근, 우엉, 시금치 등등 넣으면

맛있겠지만 저는 지금 이 정도도

힘든 막달 임산부라 ㅋㅋ 

재료는 최소화할 거예요. 

 

 

 

 

소시지는 끓는 물에 팔팔

끓여서 해동해 주세요. 저는

쿠땡에서 시켰는데 냉동으로

왔어요. 

 

 

 

 

밥에다가 깨와 

소금 들기름 간을 하면

더 맛있는 거 아시죠? 

 

 

 

닭가슴살 소세지 김밥은

그냥 소세지만 넣고 싸도 

맛있고 저처럼 최소로

만들어도 햄이 맛있어서

맛있었어요. 

 

 

 

 

진주햄 더건강하닭 

닭가슴살 김밥용 소시지

가격이 좀 비쌌는데요

 

 

 

 

그래도 일반 햄보다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비싼 값을 하는 거 같아요.

단백질 함량도 많이 높고

첨가물도 다른 햄에 비해

적습니다. 

 

 

 

 

많이 만들어두고 저녁밥

해결하고 내일도 해결하고 ~

요새는 30분 서있는 것도

힘든 요즘입니다 

 

 

 

 

 

한 번에 만들어두고 

꺼내먹는 전법을 쓰고 있어요.

임산부 식단이라기엔 햄이

들어가서 좀 그렇지만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김밥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