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전주 카페 캔버스- 핫한 초대형 빵 맛집.

반응형

전주 카페 캔버스에 다녀왔어요. 

혁신도시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요즘 엄청 핫하더라고요. ㅎㅎ

살짝 점심과 저녁사이의 날씨에 

찍은거예요. 예쁘죠?

 

 

 

이렇게 혁신도시 근처에 있는데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택시를 타고

가거나 차로 운전해서 가야 하는

위치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가면

편할 거 같아요. 저는 잘 몰라서

차가 있었는데도 택시로 

갔네요.

 

인스타에 요즘 난리라는데 확실히 

사진 스팟이 많더라고요. 

저는 모든 스팟을 다 찍은 건

아니라서 막상 가보시면 

찍을 데가 더 많아요!

 

ㅎㅎㅎ 2층에서 아래로 내려다본 

사진 스팟!! 

느낌이 딱 오네요. ㅋㅋ

 

사진 위에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전주 카페 캔버스

주차장이 엄청 커서 사람이 많아도

차가 널널하더라고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라스와 

연못같은 인테리어도 해놨는데요.

다 둘러보려니까 

시간이 좀 걸릴만큼 건물과

부지가 커요. 

 

그래서 

공원처럼 돌아다니기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큼지막한 초대형 건물 인테리어로

볼거리가 정말 많은 느낌이었어요.

 

또 빵도 유명한데요.

딸기 빵이 메인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딸기 페스츄리, 딸기 슈크림

딸기 라떼 ...

딸기 홀릭하고 왔답니다.

 

딸기라떼가 그냥 설탕맛이 아니라

진짜 딸기를 가득 넣어 만든

찐 딸기라떼 였어요.

... 존맛탱.. 

 

ㅎㅎㅎ 내 모습은 안보이게 

블러처리 ㅎㅎㅎ 가오나시 같네요 ㅋㅋㅋ 

저 말고 사진찍는 사람 엄청 많았어요.

 

전주는 한옥마을이 가장 유명한데요.

사실 한옥마을말고 갈데가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새로 생긴 

전주 카페 캔버스도 여행

일정에 넣어서 정말 좋았어요.

 

한옥마을이랑 떨어져 있긴 

하지만 혁신도시에 들리시는

분들이나  한옥마을 근처 숙소가

마음에 안드시면 혁신도시 호텔에서

묵고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마지막으로 정말 예뻤던 하늘풍경!!!

옥상도 있어서 이런 하늘 풍경을

배경 삼아 사진찍는 것도 가능했어요^^

데이투하기 좋은 전주 카페 캔버스  

오셔서 힐링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