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 바베큐,치즈와인 [내돈내산ㅋㅋ]

반응형

2월말에 꿈같은 4일 휴가가 생겨부려서 얼른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을 잡았어요 ><

바베큐에다가 치즈플래터 와인 세트 두잔을 홍보하는지 

숙박비용이랑 같이 결재했는데용. 

겨울여행이라 숙소가 중요할거 같아서 ..

(추운거 너무 싫음 ㅜㅜ ) 

플렉스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 

 

호텔로비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좀 많았는데 사람 없는 부분으로 찰칵찰칵! 

사진 잘 못찍는 편인데 요즘 블로그 때문에 재미가 들렸네요 ㅋㅋ 

로비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역시 호테.. ㄹ 

직원은 별로 없는지 좀 비워 있을 때가 있었고요. 

이때 연휴가 있어서 사람이 많아서 바빴던거 같아요. 

주차장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만석.. 

지하에 주차장이 없어서 밖에다 해야하는데요. 

저도 처음 와봐서 주차장이 없어서 해맸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호텔 뒷쪽에 큰 공터 주차장이 있었음요.. 

ㅋㅋㅋ

그래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바로 앞에 주차자리가 없으면 뒤로 돌아서 가면 큰 공터 주차장이 있습니다 ㅎㅎ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파우더룸
어메니티

 

쫘라란~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인데요. 직원이 업그레이드 시켜준다길래

알겠다고 했더니 엄청 좋은 방으로 해주었어요 !!

운이 엄청 좋았음요! 

ㅋㅋ

특히 파우더룸이 사방이 거울로 되어있는 방인데 

침실만큼 큰거예요! 신기했어요.

인원이 많아지면 여기서 자기도 하는 걸까요? 

 

 

일식느낌의 테이블

뭔가 식탁 테이블은 일본을 따라한 것만  같은 고풍스러움이 느껴져써요.

물론 저는 밤에 여기서 맥주와 오징어를 놓고 씹어 먹었지만요 ㅋㅋ 

 

 

이 방에 가장 좋았던 것은 베란다 !!! 두둔@@ 

 

날씨가 안좋아서 ㅠㅠ 예쁘게 나오진 않았네요.

겨울이라 밑에 물은 채우지 않았지만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있고요.

옆에 방의 베란다와 이어져 있지만 건너갈 수 없어요 ㅎㅎ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여름에 오면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 

 

모든 방에 이렇게 멋지게 발코니가 되어있는 것이 아니고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에만 있는 것이에요 ! 

원래는 쏠비치를 갈까 했는데 예약이 다 차서 이곳으로 골랐거든요.

너무 좋았습니다... ㅏ..ㅏ.. 

 

무료쿠폰

1박2일 여행이라 시간을 그냥 저냥 보낼 수 없어서 바로 

맥주 마시러 갔어요 ㅋㅋ 

바베큐와 맥주 무제한@!!! 또 치즈 플래터 와인 까지 !!!!! 

 

헤헤헤

 

 

바베큐

 

닭이 저렇게 튀겨서 나오고 소세지에 돼지고기 바베큐까지 

고퀄리티 이더라고요 . 맥주는 직원이 별로 없어서 스스로 

가져다 마시면 된다고 했어요. 무한맥주!!!!

 

치즈플래터

귀여운 와인 세트 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조금 남겨버렸어요. 저는 와인보단 

맥주파라 치즈안주도 좋지만 오징어나 홈런볼을 더 좋아해요. 

 

침실

아침에 일어나서 찰칵 ㅋㅋㅋ 

침실은 더블배드와 싱글배드 총 3명이 잘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가족 분들한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2명이라 각각 넓게 잘 수 있었어요.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룸 전반적으로 청결했고 

방 중에서도 좋은 방이라 그런지 굉장히 넓고 인테리어도 좋았어요. 

발코니는 정말 따뜻해질 때 한번 더 오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베큐 플래터 세트에서 맥주가 한종류여서

아쉬웠네요. 그리고 직원이 별로 없어서 그릇이며 맥주 추가며 다 셀프에요. 

왔다갔다 하면서 먹어야 하긴 해요 ㅎㅎ 

 

 

겨울에는 바베큐 플래터와 와인 세트 괜찮은데요. 주변에 먹을데가 

전~혀 없거든요. 봄여름가을에는 따로 나가서 먹거나 먹거리를 

사와서 발코니에서 먹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 

물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 무제한 이벤트가 있으면 무조건

개이득이겠지요? ㅎㅎㅎ 

 

여튼 저는 추천추천 합니다 ~

너무 좋았던 1박2일 여행이었어요.

첫날 바다 둘러본후 다음날 양양관광지 가고 

춘천에서 닭갈비 먹고 마무리 끄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