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노밀가루 팬케이크 만들기 ft. 글루텐프리 팬케이크믹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디저트 좋아하는

쟈니쥬임니당, 오늘은 마트갔다가

글루텐프리 팬케이크믹스를 

발견했는데요. ㅎㅎㅎ

 

 

쌀가루로 되어있고 단백질이

16.4 그램이나 함유가 

되어있어서 밥대신 먹으면

좋을거 같아 사봤습니다 .ㅋㅋ 

 

 

평소엔 브런치를 즐기진

않지만.... (한식파.. ㅎ)

그래도 팬케이크는 굉장히

로망이 있는 음식인데요. 

 

 

팬케이크 만들기도 쉽고

주말에 요리하기 귀찮을때

만들어봤어요. 

 

 

성분중에 차전자피분말이

들어있네요. 식이섬유까지 

챙기는 글루텐프리 팬케이크믹스

라고 써져 있어요. ㅎㅎㅎ

 

 

반죽하기-굽기 끝~

 

 

바로 만들어봅니다.

 

 

뜯어보니 딱 한봉 들어있네요.

이거 다 먹으면 739칼로리~~~

기억해두고요 ㅋㅋㅋㅋㅋ

 

 

둘이서 먹을거니까 

ㅎㅎㅎㅎㅎ 좀 괜찮겠지?

합리화를 좀 하고 먹습니다. ㅋㅋ

 

 

가루가 약간 쌀가루 같아요 ㅎㅎ

밀가루 느낌은 아닙니다.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왔을 때

뒤집으면 타지 않고 맛있데요 

저는 부침개도 어려운데 ㅋㅋ

다행히 잘 뒤집어졌어요. 

 

 

살짝 탔....ㅋㅋㅋ

어쨌든 맛만좋으면 됬쥬.. 

한봉에 3판정도 만들수 있어요.

 

 

작게 만들면 아이들 간식거리

많이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귀찮아서 2판에

해결했답니다.ㅋ

 

 

예전에 인스타 음식사진 

찍을때는 요리저리 이쁘게

만들고 했는데 지금은 

너무 귀찮아요 ㅋㅋㅋ

(인스타는 제스탈이 아닌.. ) 

 

 

 

팬케이크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뭔가 2프로 부족하쥬?

그래서 메이플 시럽이나 

꿀이랑 같이 먹으면 좋지만요.

 

 

 

나름 칼로리 조절한다고 

알룰로스로 대체 해서 

먹었어요 .

 

 

 

알룰로스는 설탕 대체제로

저는 설탕 대신 요리에 넣는데요.

칼로리가 거의 없어서 

칼로리 제한할 때 많이 

사용해요. 

 

점성은 물엿보다는 

더 느슨하고 약간의 

점성있는 물 같아요.

  

 

단맛이 나는데 찐한 

단맛은 아니고 산뜻~~~한

단맛입니다. ㅎㅎㅎ 

 

팬케이크에 뿌려먹으니까 

메이플 시럽 뿌린것처럼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미 700칼로리 정도인데

더 늘어나면 안되니깐요 ㅋㅋㅋ

쌀가루 느낌이 나서 그런지

겉부분이 바삭하게 구워지고요.

 

 

일반 팬케이크랑 별 차이가

없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가끔????  한번 정도

더 사먹을 거 같네요. 

 

 

글루텐프리 팬케이크밋스

간식용 식사용으로 굳굳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