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 feat. 한정판 색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인생 꿀템으로 등극한 

제품을 리뷰에 보려고 해요 

 

어머님께서 선물해주신

dyson 헤어 드라이에요 ~!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

이제 올려봅니다ㅎㅎㅎ 흐흐

 

한정판 색상이라 이제

저 색깔의 제품은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쓰던거라 ㅎㅎㅎㅎ

먼지가 좀 많네요 .. ㅋㅋ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이 

더 중요하니까 ! 

한정판 색상만 봐주세요 ~! 

 

각각의 도구들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다루는 법은 숙지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봤을때는 

이걸 어떻게 쓰지 ? ? ? 

했는데요~!

단순하게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각 도구들이

딱 붙게 되어있었어요 ㅎㅎ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이렇게 헤드에 쓰고 싶은 

툴을 붙여주면 됩니다. ㅎㅎ 

 

헤드 뒷면을 보면 

바람과 열기를 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

 

선풍기 표시가 바람

빨간 점이 열기예요 ! 

그리고 아래에는 찬바람

버튼도 있는데 

사진에 안찍혔네요 ^^;; 

 


그럼 툴마다 다른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  

이친구는 다양하게 쓸수 있는데요!

먼저 뽕 머리뽕이 가능합니다 !!!

뽕이 정말 중요하쥬 ~! 

 

뽕중에서도 속에 있는 뽕!!

일명 ! 속뽕을 줄수 있는데욬ㅋ

이게 무슨말이냐면 

 

착 가라앉은 머리를 속에서 부터

뽕을 줍니다 . ! 본격적인 볼륨은 

아니고 살짝 주고 싶을때 사용해요 ㅎ

 

머리를 꾹 누른 상태에서 위로 

올려가며 바람을 쐬어주면 됩니다! 

 

 

 

이 도구의 두번째 방법은 

이렇게 끝을 말아주거나 살짝 

웨이브가 가능하다는 것이에요! 

 

비포 앤 에프터 입니다 ! 

 

저는 원래 파마가 되어있어서 

살짝 말려있지만 

사진용으로 딱 한번만 강하게 

바람을 쐬주었어요 ! 

 

더 강하게 끝이 말려진게 

보이시죠? 

 


이 도구가 가장 특이 했는데요! 

막 나왔을 때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을 

엄청 검색 했어요.. 

 

리뷰도 없어서 당황했지만 

검색으로 찾아냈습니다 ㅎㅎ 

 

얘의 역할은 바로 잔머리!!!!

잔머리를 착 가라앉혀 주는 

역할이에요 ! 

 

이 도구는 딱 머리에 붙이면 안되고 

살짝 대 주어야 하는데요. (중요!!!)

 

잔머리에 살짝

갖다 대면 됩니다 ㅎㅎ

지져분하게 올라온

머리가 착 가라앉아요. 

비포 앤 에프터 입니다 ~

 

사진용으로 딱 한번만

슥 사용해 보았는데. 

바로 잔머리가 가라앉았어요. 


이 도구는 바람이 넓은 범위로 

나오는데 머리숱이 적은 

사람들을 위해 나왔다고

하더군요! 

 

저는 머리를 빨리 말릴 때 쓰고 

있어요 ! 뜨거운 바람으로 해도

뜨거운 바람이 사방으로 분산해서

나오니까 머리가 잘 안상하는거

같아요 !! 

 


이거는 본래 드라이 모양과 

같은 도구라서 말할 필요가 

없겠네요!! 

 


마지막 이 도구는 

좁은 입구라서 바람이

집중되는 구조에요~! 

 

그래서 웨이브나 

저처럼 머리 윗쪽에 강한 

볼륨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해요 ! 

 

바람이 집중되니까 

모양을 더 잘 잡아 

주더라구요ㅎㅎ 

 


제가 사용하면서 나름 

터득한 ㅎㅎㅎ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법을

적어봤는데요~! 

 

 그냥 너무 좋아요 ~!!! 

머리도 빨리 말리고!!

모양도 잘잡히고!!

헤어 오래가고!!

웨이브도 내맘대로 !!  

 

 

아주 그냥 좋습니다 ! ㅋㅋㅋ

역시 비싸야 기능이 

좋은가봐요.. 

 

 

한정판 색상은 

저는 네이비인데 

다른 색상도 이제 

나오겟찌요 ? 

 

정말 멋진 아이디어

제품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