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습기차단 이불진공압축팩 - JAJU 제품리뷰[내돈내산]

반응형

이제 겨울이가고 여름이 와서 

여름이불을 꺼내야하는데요^^

겨울이불을 정리하는데 도움이되는

내돈내산 템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쓰고 

계시겠지만 .. 저처럼 모르는 분들도 

있으시죠? 

 

이불진공압축팩- JAJU 제품이에요

ㅎㅎㅎ 습기차단 효과가 확실

하다길래 이마트에서

집어왔답니다. 

 

포장지에 간편하게 사용법이 

써있지만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준비물은 진공청소기가 필요합니다.

 

먼저 거대한 겨울이불을 

JAJU 제품 이불진공압축팩

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동봉된

파란색 클립으로 꼼꼼하게 

닫아주어야합니다. 공기틈새를

차단하는 거죠!

잘 살펴보면 이런 동그란게 

보일텐데요!

이거 뜯으시면

절대!! 안되고요!

 

바로 진공청소기를 

준비합니다. 진공

청소기의 머리를 떼버리고

JAJU 제품 이불진공압축팩

을 보시면 설명에 잘 써있는데요.

친공청소기 동그란 부분을 

회색부분에 갔다데고

공기를 흡입!!!!

그럼 신기하게 공기가 

점점없어져서 이불이 압축

되요 ㅎㅎ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이는 중... 

어느정도 압축이 됬다 싶으시면 

스탑하시면 되요! 

 

반으로 접었더니 이렇게나

얇아졌습니다, 저는 두꺼운

솜이불과 차렵이불을 둘다

넣었는데 정말 얇아졌죠? 

이렇게 반으로 착착 포개서~~

 

JAJU 제품 이불진공압축팩

압축잘되고 좋습니다~

넣을 공간 없을때 

딱 좋았어요. 

 

이불용 사이즈는 120*100 

짜리 이고요~

 

가격은 6000원대에 

한팩에 2개 정도 들어있는데

저는 더 할인해서

2팩 샀어요~! 

 

그리고 한번사면 계속 두고두고 

쓰면 되니까 사도되는 템인

거죠. 

 

이렇게 살림을 또하나 

배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