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꿈비 범퍼침대 : 신생아부터 사용하기. [출산용품 준비,내돈내산]

반응형

 

 

출산용품 준비로 많은 고민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ㅎㅎ

 

 

저의 처음 고민은 

신생아 침대 vs 범퍼침대

였는데요. 

 

 

결국은 잠깐 사용하는 

신생아 침대는 사용하지 않고

바로 범퍼침대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꿈비 범퍼침대로 

결정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베란다가 애기 용품으로 

가득 차는 중....

 

꿈비 범퍼침대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에요. 

꿈비 범퍼침대 장점이 신생아 때도

사용가능하지만 나중에 매트를 

펼쳐서 아이 놀이방 매트 침대

매트로 활용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집에 알맞은 사이즈를

골라서 구입할 수 있고 

꿈비 범퍼침대에 맞는

순면 패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순면 패드도 같이 구입

했는데요. 아직 빨래를 안 해서..

장착은 안 했어요 ㅎㅎㅎ 

 

 

 

 

 

꿈비 범퍼침대는 

찍찍이로 조립하면 

되도록 간단하더라고요.

 

 

저랑 남편은 보면서 

아니 이렇게 간단한...

나도 그냥 만들 수 있겠다

했네요 ㅋㅋㅋ 

 

 

신생아 침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른 침대 옆에 

놓고 사용하시려고 하는 

걸 텐데요. 

 

 

저는 침대는 남편한테 양보하고

범퍼침대 옆에서 토퍼 깔고 자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범퍼침대로 바로 

사용하면 허리가 정말 아플

거라고 경고하더라고요. ㅠㅠ

 

 

 

출산하면 허리가 아작 나는 데

아이를 바닥까지 들었다 놨다

정말 힘들다고 합니다. 

 

 

 

그럴 거 같긴 하지만 만약

정말 너무 힘들면 당근으로

신생아 침대든 언제든 구할 수 

있어요. 

 

 

 

신생아 침대 당근으로 나눔도

많고 싸게 많이 올라옵니다 ㅋㅋ

신생아 침대는 당근이 국룰!! 

 

 

 

이렇게 출산용품 준비 한 가지

완료했네요 ㅎㅎ 다른 용품 준비와

출산용품 준비는 아래의 링크에

하나하나 써 두었어요. 

 

 

출산용품 준비: 모로반사와 동그란 머리 만들기 4종 세트!! [라라스베개,아기바당,코코내니,머미쿨쿨] feat. 세탁법. (tistory.com)

 

출산용품 준비: 모로반사와 동그란 머리 만들기 4종 세트!! [라라스베개,아기바당,코코내니,머미

신생아가 태어나면 준비할 게 많은데요. 출산용품 준비 중이에요. 저는 아기가 무엇을 좋아할지 몰라서 4종 세트를 준비해 놨어요 ㅋㅋ 엄마는 J입니다 ㅎㅎㅎ 신생아는 모로반사라는 게 있어요

janiju7528amcho.tistory.com

 

 

삼성 드럼 세탁기 배수필터/건조기필터/자동세제함 청소방법.[아기 빨래 출산 준비 세탁기 청소] (tistory.com)

 

삼성 드럼 세탁기 배수필터/건조기필터/자동세제함 청소방법.[아기 빨래 출산 준비 세탁기 청소]

삼성 드럼 세탁기 배수필터, 건조기필터, 자동세제함 청소방법. 세탁기가 참 편리하지만 가끔 청소를 해야합니다. 저는 아기 빨래를 하기 위해서 세탁기를 깨끗이 만들어 줄거에요. 먼저 배수필

janiju7528amcho.tistory.com

 

용인 산후도우미 업체 예약 후기. [도담도담/ 아가별] 업체 선택시 고려 사항. 업체별 비교. (tistory.com)

 

용인 산후도우미 업체 예약 후기. [도담도담/ 아가별] 업체 선택시 고려 사항. 업체별 비교.

이제 출산이 다가와서 용인 산후도우미 업체 예약을 하게 됐어요. 정부에서 모자보건사업을 하기 때문에 정부 지원금을 일부 받고 산후도우미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금액은 나라에서 받지만

janiju7528amch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