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인천 영종도 놀거리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놀거리 리스트. 2박3일 후기.

반응형

 

 

 

 

 

오늘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놀거리 리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2박 3일로 '아트파라디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아트파라디소도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인데요. 성인전용이고 노키즈존의 

부티크 컨셉룸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NO키즈존**부티크 럭셔리 호텔 [아트파라디소 '주니어 스위트 더블 룸'] 호캉스 태교여행!!! feat. 놀거리 리스트. (tistory.com)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NO키즈존**부티크 럭셔리 호텔 [아트파라디소 '주니어 스위트 더블

안녕하세요 ~! 요즘 포스팅이 뜸해도 너~~~ 무 뜸했는데요.ㅋㅋ 실은 2박3일 영종도에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성인 전용의 '아트파라디소'에 태교여행 겸 호캉스를 하고 왔어요. 위에 첫

janiju7528amcho.tistory.com

 

 

제 나름의 기준으로 

뷔페를 제외한 맛집 리스트도

정리해 봤어요. 

 

 

인천 파라다이스 맛집.[봉피양,라즈,청,한남북엇국,콘타이] 내 기준 맛집 리스트. (tistory.com)

 

인천 파라다이스 맛집.[봉피양,라즈,청,한남북엇국,콘타이] 내 기준 맛집 리스트.

얼마 전에 인천 파라다이스의 '아트파라디소'라는 성인 전용 호텔에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NO키즈존**부티크 럭셔리 호텔 [아트파라디소 '주니어 스위트 더블 룸']

janiju7528amcho.tistory.com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놀거리>

 

 

 

 

1. 씨메르 

 

 

찜질방, 스파, 수영장이 

함께 있는 씨메르는 꼭 가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숙박에 포함되어

있어서 2번 이용했어요.

 

 

 

 

 

찍고 옷갈아입고 들어가면

바로 수영장 또는 찜질방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찜질방 옷은

따로 나눠줍니다. 

 

 

 

 

 

 

수영장에 들어가면 스윙체어와

베드가 있는데요. 베드는 돈을 주고

이용해야 하는 공간이에요.

 

 

 

 

 

베드 근처 바닥에 짐도

못 두게 하더라고요.

저는 이 부분이 정말 별로였어요.

 베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고요. 이유가 이용요금이

몇 시간에 3~4만 원입니다. 

 

 

 

 

중앙 수영장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았는데 베드를 많이 만들어놔서

그런 듯해요. 이건 ㅠㅠ별로였어요. 

 

 

 

 

수영장이 작다 보니 개인

튜브를 못가지고 들어가고 또

튜브를 대여해주지 않는데요. 가운데

악어 튜브 하나? 정도 제공하는데

돌아가면서 쓰는 거 같아요. 

 

 

 

 

 

그냥 물놀이 하기에 괜찮은

느낌이고 튜브는 사용 못한다는 거~!

알고 가셔야 될 거 같아요. 

 

 

 

 

앉을 수 있는 의자는 스윙베드

하나입니다....... 물론 수영장 라인 밖에

의자들은 사용 가능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후기라서

커플끼리 가기엔 최고일 거

같아요 ㅎㅎ

 

 

 

 

 

물은 온수가 나와서

따뜻했어요. 중간중간에

더 따뜻한 풀도 있고요.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워터 슬라이드도 있어요.

남편이 타봤는데 꽤 스릴넘치고

재밌었다고 해요. 

 

 

 

 

 

저는 씨메르 수영장보다

찜질방이 더 좋았는데요. 시설이

더 풍부한 느낌입니다. 

 

 

 

 

 

 

 

찜질방이 정말 다양했어요.

수정방, 편백나무방, 냉찜질방,

등등등 보는 재미가 있었고요. 

 

 

 

 

 

특히 좋았던 곳은 옥상에 족욕을

할 수 있는 정원이 있어서 

야외에서 발을 담그고 있을 수

있어요. 

 

 

 

 

 

티비가 딸린 휴식방과 

식혜와 삶은 계란 등등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스낵바와

식당도 있습니다. 

 

 


 

2.  원더박스

 

 

 

 

원더박스는 놀이기구도 있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놀거리

중에 아이들에게 최고인 곳이에요.

 

 

 

 

 

성인이 가면 어린아이들과

같이 껴서 놀아야 합니다 ㅎㅎ

그래도 꽤 재밌게 놀았어요. 

 

 

 

 

 

유일하게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는 메가믹스예요.

거꾸로 뒤집어지는 놀이기구

입니다. ㅎㅎㅎ 

 

 

 

꽤 무서워 보였어요. 

저는 안 탔지만 남편만

신나게 탔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부부는

애기들 사이에 껴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이 고급이라

맛있었어요. ㅎㅎㅎ 

 

 

 


 

3. 라이브 바 '루빅'

 

 

 

 

 

라이브로 재즈나 팝송

가요를 들을 수 있는 루빅바

입니다. ㅎㅎㅎ

 

 

 

 

낮시간에 밖에서 놀다가

밤에 들어왔을 때 칵테일

한잔하러 가는 곳

 

 

 

 

 

너무 좋았던 루빅.

진짜 라이브로 들으니

좋은 재즈들을 많이 알게

됐어요. 

 

 

 

 

한석규 님의 'starlight'

최고!!!! 

 

 

 

 

알콜을 못 드시면

탄산수도 있습니다 ㅋㅋ

칵테일 먹고 싶었는데 

많이 아쉬웠네요. 

 

 


 

 

4. 플레이 랩

 

 

 

호텔 내에 시설인데

게임장이에요. 하루에 1시간

정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낮시간에 가면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ㅋㅋ

기다리면서 게임을 해야 해요.

 

 

 

끝나는 시간 1시간 전에

가서 이용하면 아무도 없어서

이용하기 좋더라고요 ㅎㅎㅎ 

 

 

 

 

VR 게임이 인기가 

많고 재밌었어요. ㅎㅎ 

사서 집에 두고 싶어서

가격을 알아봤더니

70만 원 ㅋㅋ

 

 

 

 

플레이 랩 말고도 볼링장과

당구 등등 시설이 많았지만 

이런 시설은 따로 구매해서 

이용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플레이 랩만 1시간 무료

예요. ㅎㅎㅎ 하루 한 시간

알차게 쓰고 왔네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놀거리를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바다와 가까워서 바다에도 

가려고 했는데 할 게 많아서 

못 갔어요 ㅎㅎ 

 

 

 

 

 

호캉스도 이 정도 시설이 있어서

아주 재밌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