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결혼반지 압구정 굿밴에서 했어요. 내돈내산

반응형

결혼하기 전에는 반지에 대한 욕심이 

즈언~~~~혀 없었는데요. .

우연히 종로남자 유튭을 보게됩니다.. 

압구정 굿밴을 운영하는 어떤 아자씨..

(보지 말았어야 했지요... )

https://youtu.be/53_xI5Y_MxY

 

압구정 굿밴  반지샵을 하시는 

이분... 유튜브 보다보니 반지도

이런 세계가 있구나~ @@ -

반지 장인의 너낌!

결혼 준비할겸 직접 가봤어요

 

 

이렇게 가격이 똭 나와있는데

저는 처음 갈때만해도 일반 커플링

걍... 싼걸로 할 생각이었어요.. 

결혼반지라 해도 쓸데없이 

돈쓰는 느낌이어서요..

 

그래도 다른 명품샵 보다는 

굉장히 가성비가 있으면서도

질이 좋다는 느낌이 들긴합니다... 

(결혼준비하느랄 가격을 엄청 

알아봄..)

 

막상 여러개 끼워봐도 느낌이 안와서 

비싸도 똑같구나 했는데... 

20분정도 끼워봤나.. ? 

그때 딱 느낌이 왔어요.ㅋㅋㅋㅋ

 

역시 비싼건 다르구나!!!!

결국 프리미엄으로 질러버립니다... 

 

무광반지로서...

3가지 색깔이 무광기법으로

들어가서 .... 빛이 비칠때마다

오묘하게... 저를 홀렸어요.

 

압구정 굿밴 사장님 말씀으로는

무광에서 기스가 나면 다시 광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오래낄수 있는 반지라고요.. 

 

반지를 잘 모르는 저같은 

반알못도 가서 몇분 끼다 보면

확연하게 다른 반지의 퀄리티가 

보이더군요... 

 

다이아몬드를 박아넣은것도 

예쁘지만 남친의 보석없는

무광도 굉장히 세련되고 

예뻤어요.. 

 

물론 저는 사버렸지만... 

300만원까진 아니었지만

가까운 지출을 했지요... 

 

여러분 압구정 굿밴

가지 마세요... 

홀려요.... 

저처럼 예상치못한 지출을...

하게됩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