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코숨한의원 후기 ::김민우한의원 영통점 [내돈내산]

반응형

코숨한의원 후기 내돈내산입니다 ^^ 

저는 김민우한의원 영통점으로 방문했어요. 

여긴 주차장이 따로 없고

구매탄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주차비를 지원해주시더라고요. 

방문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

 

제가 방문하게 된 이유는 

오미크론 확진 이후 코가 이상했어요.

비염이 나타나고 특히 후비루와 

코막힘이 심해졌는데요.

 

이비인후과에서는 비중격만곡증이라

코가 많이 휘어져있어서 그렇다고 

했지만 저는... 오미크론 전에도 

코가 휘어져있었지만 증상은 없었거든요 ㅠ 

 

이비인후과 약을 먹어도 차도가 없고 

아주 삶의 질이 떨어지는 생활을 하다가 

유튜브를 찾아봤어요.

그리고 이우정 한의사님의

강의를 들었죠. 

 

https://youtu.be/ZYxzg3KM3L8

 

후비루와 코막힘을 비중격만곡증을

침으로 치료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릴적에 비염을 한의학으로 치료한 

경험이 있어서 한의원을 찾아가 봤어요. 

 

코숨한의원 후기 네트워크로 

김민우한의원 영통점도 코숨치료를 

한다고 해서 이곳으로 갔어요

 

가서 몇가지 증상을 적고 상담을 하고 

바로 치료를 들어갔는데....

침을 코안으로 찔러서 하는 치료더라고요.!!!!!!!!!! 

완전 충격!!!!!!!!!! 

 

침이 코안으로 들어가서 후비루 때문에

불편한 입천장 부분도 같이 찔러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침을 점막에 직접적으로 찌르니까

눈물나오고 ㅠㅠ 아주 불편... 아프더라고요..ㅠㅠ 

하지만 병원에서도 못고치니까 

혹시 치료가 될까 하고 꾹 참고 받았어요. 

 

 

침 치료를 다하고 이렇게 가이드를 주는데요.

당일에는 몸살이 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심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치료횟수는 20회이고 

회당 비용은 3만원 7천원 정도에요. 

싼가격은 아니지만 치료가 된다면야 ㅠㅠ

 

저는 심하지 않아서 그전에 나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

 

지금까지 2회의 치료를 받은 결과

받고 나면 코가 뻥 뚫리고

숨쉬는게 확실히 편해집니다. 

아직  다 낫지 않아서

음... 확실한 

코숨한의원 후기는

나중에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김민우한의원 영통점 

코숨 2회 치료 결과는 저는

한번 해볼만한 치료같아요. 

 

병원에서 잡아주지 못한 후비루의

그 불편함 ㅠㅠㅠㅠㅠㅠㅠ 

그 부분을 침으로 확실히 조져주니까

시~원 했어요! 

하지만 3~4일 정도 지나면 다시

증상이 돌아오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일주일에 2회정도 오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비중격만곡증이 심한데

정말정말정말 수술을 하기 싫은데요.. ㅠㅠ 

 

https://youtu.be/otU5FcZ-Evw

 

볼펜을 이용해서 코뼈 안에 연골을 

매일 10분씩 옮기면 된다고 하는 내용이에요. 

그럼 비중격만곡증이 좀 나아지고 막혔던 

코로 숨을 쉴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비중격만곡증이 심해서 

한쪽 코가 막히고 후비루까지 

생긴 케이스인데.. 코감기나 환절기마다 아주 죽갔어요. ....ㅠㅠ 

 

이 방법을 한번 열심히 해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병원에서 잡아주지 못하는 불편함을

잡아주는 곳이 이런

한의학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김민우한의원 영통점 원장님 친절하시고

간호사분들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 혹시 저처럼 코 때문에 

힘드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  

 

치료를 다 받은 후에 코숨한의원 후기를 

다시 써보겠습니다 ~~

글 보시는 모든 분들 ㅠㅠ 코 때문에

보실텐데 다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