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춘천 가볼만한 곳:: 카페 드 220볼트:cafe de 220volt

반응형

얼마전에 강원도 춘천을 여행을 했는데요.

아주 젊은이들의 ㅋㅋㅋ 힙한 곳

있어서 소개합니다. 

 

카페 드 220볼트:cafe de 220volt

 

 

내가 힙하다 ! 

내가 좀 무드를 좋아한다! 

여행도 카페투어지 ! 

하는 분들은 춘천 가볼만한 곳에서 

꼭 여길 가보셔야 해요 !! 

카페 드 220볼트:cafe de 220volt

이름이 좀 어렵죠? 그리고 가는 길도

꼬불꼬불한 언덕배기에 있어요. 

 저는 춘천 가볼만한 곳 닭갈비를 

먹고 간거라 저녁 쯤이 되었는데요. 

아주 웅장한 건물. 

첫 입구 샷

카페 드 220볼트:cafe de 220volt

1층 2층 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1층에서 이렇게 빵이랑 같이 주문 하면

되는 구조에요. 

커피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

저는 애늙은이 입맛이라 쑥라떼를 

먹었어요. 

춘천 가볼만한 곳 중 핫한 곳이라

빵이 별로 없었네요 ㅠㅠ 

연탄 식빵이 특이했어요. 

이런 곳은 보통 빵이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요. 

 

올라가는 길

천장이 넘나 높아서 웅장 ~~! 

정말 분위기 있고 무드가 넘쳐요. ㅎㅎ 

데이트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야외 자리도 있었는데 밤이라 잘 안보였어요.

낮에 오시는 분들은 날씨 따뜻할때 

정말 좋지 않을까요? 

 

자리도 굉장히 많았구요.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도 

자리가 더 많아서 비교적

비어있는 자리도 많았어요. 

 

카페 드 220볼트:cafe de 220volt

사장님은 실력파 이신가봐요~

각종 커피관련 상장이 있어요^^

역시 맛있었어요. 

 

고급스러운 커피와 

구수한 쑥라떼 

잘 마시고 왔습니다. 

 

그냥 저냥한 카페보다 

대단히 웅장한 곳을 가보고 싶다!! 

춘천 가볼만한 곳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