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와 빠네전복차우더 스프 후기.[구성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맞이 장보러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

다녀온 쟈니쥬 입니다 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이름을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으로

바꿨는데요. 처음에 네비에 찍고

가는데 이마트 단어를 넣으면 

안나올거에요 ㅠㅠ 

 

 

 

 

 

여튼 이름이 바뀐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구성점!!!

 

 

여기는 단점이 교통정체가

심해서 주말마다 경찰분들이

통제하고 계시는데요. 

 

 

들어가고 나오는게 

사람이 많아서 교통이 

안좋아요 ^^;;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장보러 간 김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와 빠네전복차우더

스프를 때리기로 했어요.ㅎㅎ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가 

유명한데 저는 한번도 

안먹어 봤더라구요? ? ㅋㅋㅋ 

 

불고기 피자. ! 

 

치즈 피자! 

 

 

한판을 다 못먹어서 조각씩 

먹었는데요. 한조각이 제 얼굴

보다 컸어요. 이게 가성비

끝판왕 인가봐요.

 

치즈피자 2500원

리코타 불고기 피자 3500  

 

 

리코타 불고기 피자의 

리코타 치즈도 찐이었어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고

고기도 아끼지 않은게 

느껴졌어요. 

 

치즈의 고소함은 

다들 아시쥬? ?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는

치즈를 아끼지 않음!!!!!

 

 

콤비네이션 피자와 

쏘떡쏘떡 피자도 궁금하지만

옆테이블을 보니 떡이랑 소세지가

엄청 크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큼지막하고 

맛있을거 같은 맛이었어요. 

불고기 한판을 먹으면 

19500원 / 콤비네이션 한판은

13500원 크기가 엄청 크고 

가성비가 갓성비 입니다.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를 먹으러

갔지만 빠네전복차우더 스프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신메뉴 같았어요. 

 

 

클램차우더 맛이지만 이름은

빠네 전복차우더 . 전복이 

큼지막하게 들어있다고 

홍보하고 있었는데요.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천원이나 또 할인되서 

가격도 무려 

클램차우더 스프 

"빠네 전복차우더"

4500 원 !!!!!

 

 

키오스크에서 그냥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자동 할인이 됩니다. 

 

 

 

오 ~~~~~~~

괜찮다 ~ 싶었습니다 ㅎㅎ

빵도 큼지막하고 궁물도 

딱 조개 궁물 클램차우더의 

맛!!!!!있어요.

 

 

더 맛있게 느껴지는게 

안에 전복이 커다랗게

조각조각 들어있었는데요.

 

 

 

오징어인줄 알고 

먹었는데 전복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정말 크쥬? 

ㅎㅎㅎㅎㅎㅎ

 

 

스프는 양도 많고 전복도 많이

들어있어서 혜자예요 ㅎㅎㅎ 

 

 

추운날 몸 녹이기에 

딱이었는데요. 물론 빵이

너무 많다보니 긁어먹다가

남겼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와

빠네전복차우더 장보러 올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ㅋㅋㅋㅋㅋ

트레이더스 양념꼬막 

맛있어요 ㅋㅋㅋ 

 

 

양도 혜자라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밥과 참기름에 같이 

비벼먹으면 꿀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