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정자역 이자카야 술집 하루비:: 여기가 찐! 다찌 분위기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술먹은 쟈니쥬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정자역 이자카야 술집 하루비

방문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찌에 앉게 됬는데요. 

 

 

오히려 여기에 앉은게 

분위기 끝판왕 너무 

재밌더라구요. 

 

 

오픈 키친에다가 

불쇼도 볼수 있고 

음식은 말해모해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날 술을 많이 먹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찐으로 추천

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도 방문해서 

먹어야지 ? 이런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다찌에 앉은 풍경. 

다찌는 마주보고 앉는 자리가

아니라 이렇게 부엌을 보며

앉을수 있는 자리예요. 

 

 

 

 

역시 정자역 이자카야 술집 ㅋㅋㅋ 

하루비는 가격대가 좀 높은 편

인데요.. 요즘 어디나 물가가

높쥬... .하물며 정자인데

예상했던 가격대 였습니당.

 

 

 

꼬치 8종은 여러가지 고기류가

구워져서 나왔는데 간이 절묘하게

딱 맞고 맛있었어요!!!! 

 

 

하이볼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비술찜!!!!! 

바닷가의 가리비보다는

작지만 진짜 궁물이 진국

인데요. 술찜이라는 말그대로

궁물자체가 술이더라구요 ㅋㅋ 

 

 

 

고기교자!!!!!!

교자를 튀길때 전분물을 같이 넣어서

튀겨서 정말 쫄깃하고 고기 육즙도

대박이었어요. !!!!!!!

 

 

정자역 이자카야 술집 하루비

 

정자역에서 쪼꼼만 걸으면 

바로 있어요. 가깝고 맛있고 

배부루고 딱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