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용인 구성 맛집 [1인자감자탕뼈해장국] 먹은 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구성 맛집이라고 오래전

부터 찜해논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먹어봤네요 !!!!!!!!! 

 

 

 

1인자감자탕뼈해장국(24시)

 

 

 

로컬식당이라서 굉장히 

간판이랑 건물이 허름했어요.

하지만 이런 집이 맛있다고 

해서 믿고 갔습니다ㅎㅎㅎ 

 

 

저는 뼈해장국말고 감자탕의 볶음밥도

먹고 싶어서 감자탕 소 짜리를 

시켰는데요.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많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솔직히 처음에 국물 맛은

용인 구성 맛집이라고

1인자감자탕뼈해장국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어요

ㅠㅠ 

 

 

처음 국물은 좀 싱겁더라구요.

엄청 맛있진 않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제가 너무 맛있는데를

많이 가봐서 그런거지 

맛없는 곳은 아닙니다 ! 

 

 

그래도 뭐 쏘쏘 ~?~?

괜찮다하면서 먹었는데요.

끓이면서 먹다보니 국물이

진짜 진국이 되는 거예요!!! 

 

 

 

아 이집은 뼈로 우려내는 

타입이구나 !!!! 하고 신나게

끓여먹었어요. ㅎㅎㅎ  

끓이면서 국물이 우러나오는게

뼈가 진짜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소 짜리도 양이 3인분 같거든요?

그래서 고기만 먹어도 굉장히

배불러요 ㅎㅎㅎ 하지만 볶음밥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감자탕은 볶음밥 먹으려고 

먹는 거라고 믿는 저입니다. ㅋㅋ 

배불러도 꼭 먹어야되요 ㅎㅎㅎ 

 

 

엄청 먹고 있는데 여기 가실땐

사람이 많아서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 용인 구성 맛집

이라서 사람이 항상

많은것 같았어요.

 

 

게다가 오래된 식당이라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으신데요.

가서 먹으면 불쾌하게

말거시는 분이 있어요 ㅠㅠ 

 

 

저희도 가서 먹었다가 

우리가 하는 얘기 엿들으시고

계속 저희한테 자식자랑하고

(먹는 동안 끊임없이) 

술취해서 자꾸 신상정보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주인한테 우리 돈

깎아주라고 행패?? 이상하게

부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지만 솔직히

볶음밥은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입에 우겨넣고 

나왔답니다 ㅠㅠㅠㅠㅠ

이상한 할아버지 때문에요 ㅠㅠ 

 

직원이랑 친근하게 

말하는 거 보니까 

여기 상주하시는 ㅋㅋ 

그런 분인가 본데요.

 

 

 

저는 맛과는 별개로 

이 할아버지 만날까봐

다시는 안갈거 같아요 ㅋㅋ

 

 

물론  1인자감자탕뼈해장국에

간다고 해도 저처럼 이상한

할아버지 안만나실 수도 있지만

ㅋㅋㅋ 사람은 많습니다. ㅋㅋㅋ 

 

 

<용인 구성 맛집 1인자감자탕뼈해장국> 

 

 

 

체인점인거 같은데 구성점은

맛있었어요 ^^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론 불쾌하면서 맛있는 ??ㅋㅋㅋ 

식당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양많은 뼈를 먹고

싶으시다면 여기

괜찮습니다. ㅎㅎㅎㅎ 

추천인듯 추천아닌?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