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 + '선일식물원'까지 고기먹고 식물원 구경까지! (돼지고기도 있음/내돈내산/가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고기먹은 

쟈니쥬입니당.. 오늘은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에

가족 행사로 다녀왔어요.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고기 맛집인데요. 아는 사람은 

다아는 유~~~ 명한 고기집

이었어요. 

 

주차는 주차요원이 2분이 

있으셔서 주차안내를 

해주시는데요. 굉장히 

주차장이 넓어서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주말 예약은 

안되고 직접가서 대기해서 

들어가는 시스템이에요 ^^

 

 

이렇게 식사종류 소고기

or 돼지고기or 불백 등등 적어두고

대기를 걸어둡니다. 그러면

 선일식물원에서 기다리면 

카톡알림이 올거라고 안내

주시는데요. 

 

 

신기하게도 선일식물원이랑 

같이 운영하는 고깃집이에요.

그래서 어른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는 식당이더라구요.

 

 

밥먹고 식물원을 구경해도 

되고 밥먹기 전에 대기 할때 

구경해도 된답니다. ㅎㅎㅎ 

 

 

원래는 밥먹은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야 입장이 

되는데 너무 사람이 많으면

대기할 때도 영수증 없어도

입장이 되는것 같았어요.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최고급이라는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

저희는 중요한 가족행사라서

한우 9등급!!! 을 먹기로!!!!!!!!! ㅎㅎㅎ

 

 

선일식물원이 생각보다 규모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대기할 때도 

구경하고!!! 밥먹고 나서도 

차마시면서 구경했어요. 

 

원래는 이렇게 영수증을 가지고

선일목장 1층에 이렇게 커피나

음료를 주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음료를 가지고 식물원에 들어갑니다. ^^

 

 

중간중간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쉴수 있구요 ^^ 

선일식물원은 온실 안에 있어서

겨울인데도 아주 따뜻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안에 폭포도 있고 물고기,

자라, 앵무새 , 거북이 등등 

살아있는 생물도 구경할 수 

있었구요. 

 

 

이름은 모르지만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이 정말 

많았어요. 특히 바나나 나무와

파인애플이 자라는 식물은 

또 처음 봤네요 ㅎㅎㅎ

 

 

대기는 30분정도 했는데요.

사람이 정말 많을때 30분 정도

했으니까 보통 20~ 40분 

기다릴 수 있다고 생각하고 

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은 

정육식당이라서 이렇게 고기를 

고르고 계산하고 안내해주는 

자리에서 먹으면 됩니다 ^^ 

 

 

소고기는 역시나 소고기인지라

비싸지만 다른곳보다 양많고 가성비가

넘치구요. 돼지고기도 질이 

좋고 괜찮더라구요. 

 

 

테이블을 살펴보니까 

소불고기 전골도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 얼핏 보니

정말 잘나와서 나중에 와서 

소불고기 전골도 먹고 싶네요.

 

 

흔들려서 죄송합니다 ^^;;

반찬도 잘나오고 

육회도 조금 주더라구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  입에서 

살살 녹는 살치살과 

한우 모듬팩을 먹었습니다.

 

 

양이 팩으로 쌓여 있을 땐

양이 안많아 보였는데 

실제로 엄청 두껍고 양이 

많았어요. 

 

후식냉면이나 밥 안먹고

고기로만 배가 엄청 꽉찬건

정말 처음이었어요. 

 

가성비 정말 좋고 

고기가 양이 많고 질이 

좋습니다 !!!! 완전 맛있음. !!! 

 

 

4명이서 2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너무 배불러서

모듬팩은 안먹어도 됬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엔 돼지고기나 

소불고기를 먹으러 

한번더 방문할 거 같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소고기 선일목장 

정육식당 !!!!! 총평 !!!!!!!!

 

별 다섯개 최고 맛있음.

 

식물원까지 있어서 힐링까지 됨.

 

만족도 최상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