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수지구청역 술집: 힙한 분위기에 존맛탱구리. [양양 차도르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술이 고픈 쟈니쥬입니당

오늘도 맛집 찾아서 돌아다니다 

엄청 괜찮은 데를 발견했어요 ! 

바로 수지구청역 술집 양양 차도르

라는 곳인데요. 

 

 

낮에는 쌀국수집인데 밤에는 

힙한 술집으로 변해서 정말 

신기한 곳이었어요 .ㅋㅋㅋ

 

제가 정말 좋았던건 분위기가 

정말 힙합니다 !!!  

남편이 힙한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ㅋㅋ 가자마자 오오옹오~~

소리질렀다죠. 

 

노래도 힙힙~ 

인테리어도 힙힙~ 

대박이에용 .

 

 

젊은 커플이 오거나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을거같아요

친구들끼리도 다트하거나 놀러

오는 맛집이더라구요 .

 

 

 

 

수지구청역 술집이라 

역에서 가까운데요. ㅎㅎ

지도를 잘 찾아서 

가셔야합니다 이렇게 지하에 있고

영어로 되어있어서 

잘 보셔야 눈에 들어오실거에요 ㅎ

 

 

 

가깝지만 지도를 보고 잘 찾아

가셔야 한다는 거 ~! 

 

자 이제 지하로 내려가 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미국 펍같은 다트가 있구요! 

술먹고 하면 증말 재밌죵, 

 

 

자동차 게임도 발견!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빨갰어요,

 

so hip!!!!!!

예~~~~~~~~~`!!!!

 

 

힙한건 의미모를 건전지? 

이런게 벽에 붙어있어야하죠 ㅋㅋㅋ

 

빨게서 사진이 완전 

ㅋㅋ 무섭네요 ㅋㅋㅋㅋ

 

 

술먹고 흥이 오르면 

나가서 디제잉할 디제잉 무대도

준비되어 있슴다 ㅋㅋㅋㅋ

 

 

남편은 저기서 계속 사진 찍어 달라곸ㅋㅋ

여튼 무대가 음... 테이블자리보다 커요.

사장님께서 무대에 진심이신 거죠 ㅋㅋ

 

 

느껴져요 이곳은 수지구청역 술집

가깝기도 하고 곧...... 

젊은이들의 성지가 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쉬운게 근처에 대학이 있었으면

정말 인기가 많았겠다 싶더라구요.

물론 제가 많이 올거 같아요 ㅋㅋㅋ

양양 차도르

음식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잊으시면 안되는게 여긴 ...쌀국수

집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에 쏘주 맥주 

첨 먹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먹으면서 해장되는 느낌.

 

 

저는 차돌마가린밥이랑

곱창국수

마제소면

맥주랑 소주 이렇게 

시켜먹었습니당,

 

 

궁물 진하고 마가린 밥이 

왜 맥주랑 어울리죠? ㅋㅋㅋㅋㅋㅋ

맥주랑 엄청 먹었어요, 

 

맥주가 그리고 엄청맛났는데요,

보리향이 나면서 생맥이

정말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이집 술 맛있어요 !!!

 

 

곱창이 엄청 크고 실하네요.

ㅋㅋㅋ 소주각 . 

어우. ㅎㅎ

 

 

이걸로도 모잘라서 마제소면에다

밥까지 슥슥 비벼서 쏘맥한잔했어요. 

게다가 고수 좋아하시면 

사장님이 고수 따로 주시는데요.

 

고수가 진짜 맛있어요!!

고수좋아하시는 고수러들은

여기 꼭 오세요 !!! 

 

고수랑 쌀국수랑 먹어야됨 .ㅋㅋㅋ 

 

 

 

마제소면 노른자 터뜨리기 !!! 

얍!!!!!!!!!

 

 

진짜 너무 맛있는거예요 .ㅋㅋㅋ 

탄수화물에 탄수화물이지만 

맛있으면 됬죠, 

 

마제소면 진짜 꿀맛탱이에요. 

 

 

너무 잘먹어서 그런지 

밥까지 서비스 주심 ㅋㅋㅋ 

마제소면 다먹고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이라면서 서비스 주셨는데요.

 

 

ㅋㅋㅋ 야무지게 다 헤치우고 

왔어요 ㅋㅋㅋㅋ 

양양 차도르 진짜 저한번 더 갈거

같아요. ㅋㅋㅋ 

 

 

연말에 한번 남편이랑 가려구요.

고수 러버인 쟈니쥬는 정말 

원픽 맛집으로 선정했어요 !!!!!! 

다음엔 고수무침에 도전하려구요.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고수를 빼고 주시니까 걱정

마세요 !!!!!

 

 

힙한 느낌을 느끼면서 

술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수지구청역 술집  여기가 진짜

찐 맛집이네요. ㅋㅋㅋ 

양양 차도르

꼭 와보시길 . 

 

 

 

 

 


진심 내돈내산 리뷰 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