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집들이 선물 추천::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집들이를 

다녀온 쟈니쥬 입니다 ^^ 

 

 

집들이 선물 추천으로

무엇이 좋을까 하다가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로 결정!!!

 

 

이건 저도 선물로 받았던 건데요 ^^ 

제가 쓰고 있는 사진이에요. 

선물로 받고 자주 사용하게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베게에 미스트를?"

좀 이상했는데요 ㅋㅋㅋ 

베게에 뿌려두니까 

향이 안방 전체에 퍼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근해서 힘든 날에도 

베게에 뿌려주면 향기가 ~~~~

피곤을 씻어줍니당 ㅎㅎㅎ 

 

 

향초와는 다르게 

미스트라서 향이 오래갑니다. 

향초는 켜두고 잘수 없으니까요 ㅋㅋ

 

향은 꽃향기는 아니고

어디서 맡아본 향은 아니었어요.

잘 때 뿌리는 향답게 릴렉싱 

해주는 역할의 향기예요!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는

얼굴에 닿는 베게에 뿌려도

알레르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해요.

 

 

전성분에 알레르기 물질 표시가

있는데 그것을 보고 

물질이 있으면 패스 하면 

될거 같은데요.

 

 

그래도 왠만해선 괜찮기 

때문에 집들이 선물 추천으로

할만한거 같아요. ! 

 

 

실제로 저는 이 제품이랑 

렉슨미나 미니 조명을 

가장 많이 선물로 주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집들이 선물 추천은 아무래도

내가 사기엔 아까운 물건이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안보이지만 베게에 

칙칙 뿌리고 있는 사진잉요 ㅎㅎ

그냥 스프레이처럼 나와요.

 

베게도 뿌리고 ~

나중에는 이불 ㅋㅋㅋ 옷 등

다 뿌리게 되더라구요. 

 

금방 한통을 다썼어요.

누가 집에 왔을 때 안방을 보여줄때

뿌려두면 향기롭고 좋답니다. 

 

저는 향초보다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가

훨씬 나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