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심리테스트 : 직장 캐릭터 테스트 "직장에서의 나는 어떤 스타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데없는 심리테스트가 재밌는 

쟈니쥬예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바로 

직장 캐릭터 테스트를 

가져왔어요. ㅎㅎ

 

 

이것도 짧고 재밌더라구요 

" 직장내에서 나는 무슨 캐릭터지?"

궁금하시면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당. ㅎㅎㅎ 

 

 

현대 글로비스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북과

엠비티아이 또!!!! MBTI 기반이군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름 과학적인 ..

회사가 참여했으니까?

나름 신뢰도가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총 15 문제로 굉장히 

짧은데요 문제는 좀 생각해야

하는 ? 짧고 깊은문제임니당, 

 

이런식으로요 . 회사에서 어떻게

처신할지? 이런 문제들이

주류 입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지금은 회사를 안다니지만

옛날 생각하면서 

하니까 재밌었네요. 

 

심리테스트를 하니까

옛생각이 나면서 ....?

아오 .. . ..  .

 

저는 유비로 나왔는데용. 

 

출몰지역 ㅋㅋ 실장님옆ㅋㅋㅋ

에서 빵 터졌어요. 예전에

회사 다닐때 실장님이

붙어 있던 기억이 .ㅋㅋㅋ 

 

 

 

저의 직장 캐릭터 테스트는 

유비로 나왔는데요. ㅋㅋㅋ 

대~충 맞는거 같아요. 

 

 

직장인들 중 15퍼센트의 

유비들이 계신가 봐용. ㅋㅋ

 

 

 

저는 정리하고 관리하고 이런거

했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호구가

됬나 ?ㅋㅋ ㅋㅋㅋㅋㅋ 

 

 

옛날 직장 동료에게 보여주고 

심리테스트 해보라 그래야겠어요.

좀 킹받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직장 캐릭터 테스트는 전에 

했던 화학원소 테스트보다 더

잘맞는것 같군요 ㅎㅎ 

 

현대에서 직원들을 성향을 

알기위해서 조사하는 자료를 

첨가한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 

 

 

그래도 이런 직장 캐릭터 테스트는

재미로 하시고 PTSD 오지

마시구요. ㅋㅋㅋㅋㅋ

 

 

http://psy.nitpick.co.kr/psytest/hyundai

 

#직장 캐릭터 테스트

직장 생태계에서 나는 어떤 유형일까?

psy.nitpick.co.kr

 

 

 

 

 

 

 

 

 

 

 

 

 


저번에는 화학원소로 보는 

심리테스트인. 

성격테스트를 했는데요. 

이것도 개꿀잼이에요. ㅎㅎㅎ 

링크 걸어둡니당,

 

성격 테스트 -화학원소로 알아보기 (mbti같은 느낌?) (tistory.com)

 

성격 테스트 -화학원소로 알아보기 (mbti같은 느낌?)

안녕하세요 쟈니쥬에요 ㅋㅋㅋ 요즘 너무 심심한데욬ㅋㅋㅋㅋ 물론 일은 바쁘지만 마음이 항상 재미없고 심심? ? 해서 이것저것 성격 테스트를 해보는 중이에요.. 다들 MBTI 관심 많이시잖아요. ?

janiju7528amch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