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초성으로 보는 크리스마스 플랜 . ft. 크리스마스때 뭐하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ㅋ 

이런 짤 좋아하는

쟈니쥬입니다. ㅎㅎ

다들 클쑤마쑤때 계획이 

있으신가요? 

 

 

없으시다면 크리스마스 계획을

초성으로 만들어보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랑 광화문에서

사랑스럽게 

새벽출근을 한다" 

ㅡㅡ;;

 

저는 이런 계획이 나왔네요.

허허헣허허허허허허허허

 

 

남편은 ㅋㅋ 

"수호천사랑 지하철에서 

셀카찍으면서 

데이트한다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좋은게 나왔네요. 

 

 

저는 펭수 좋아하는데

ㅋㅋㅋ 새벽출근한다니까

굉장히 싫어졌어요. 

 

 

 

의외로 초성으로 보는

 크리스마스 ㅋㅋ 계획이

괜찮은데요? 

 

내친김에 동생이름도 

넣어봅니다. ㅋㅋㅋ

 

" 여자친구랑 광화문에서 기쁘게

새벽출근을 한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씨는 다 광화문인듯 하네요 ㅋㅋㅋ

 

 

 

친구이름 ㅋㅋㅋ 예시 

"썸남 or 썸녀랑 광화문에서

애절하게 

사랑에 빠진다 ." 

오~~~~~

 

 

 


 

<주저리주저리>

 

의외로 클쓰마쓰때 어디든

 사람이 많아서 할만한 

이벤트가 별로 없는거 

같더라구요. 

 

남편은 춘천가서 

닭갈비를 먹자고 하는데

ㅋㅋㅋㅋ 음....

저는 뭔가 특별한

곳에 가고 싶은데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절약하고 있어서 

아무데도 안갈수도 

있어요 ㅠㅠ 

 

20대 초반중반에는

핫한데 엄청 놀러다니고

그랬는데 ㅋㅋㅋ 이제 

클쓰마스라고 해도 별로 

감흥이 없는 느낌? 

 

오히려 맛있는 안주와

술이 땡기는 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시죠? ㅋㅋㅋㅋ

 

여튼 초성으로 보는 

크리스마스 헛웃음 짓는 

재미가 있습니당,ㅋㅋ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 

 

빨리 연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 

넘나 쉬고 싶어요 ㅠㅠ

초성으로 보는 크리스마스 재미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