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가끔 먹고싶은 경기광주 브런치카페::플랩잭팬트리

반응형

두꺼운 팬케이크! 톡터지는 노른자! 고급진 베이컨! 바삭한 해쉬브라운!


내가 자주가는 브런치카페가 있다 경기광주점 플랩잭팬트리.

이미 3번정도 가서 와구와구 먹고와찌. 

샐러드나 브런취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양이 작은 곳이 많아서 막상 가보면 실망인 곳이 많더라.

그런데 경기광주쪽 계곡을 갔다가 우연히 찾은 브런치카페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보니까 플랩잭팬트리는 체인점이어따. @_@ 이렇게 휴뮤일이 매주 월요일이다 보통은 다 그렇지? 

맥주도 같이 팔아서 낮부터 먹는 사람들을 볼수 있었다. 

근처에 아파트가 많은데 집이 가까운 사람들은 맥주 먹기 정말 좋을듯. 

 

버거가 진짜 짱 맛있어. 고기 두툼두툼! 


개인적으로 추천은 팬케이크접시 하나 버거 접시 하나가 골고루 맛볼 수 있다

둘이 가서 이렇게 시키니까 점원이 양이 많을 거라면서 말렸지만, 

ㅋㅋ 나는 딱 적당했다. ㅋㅋ 

다른 체인점은 모르겠는데 경기광주점 플랩잭팬트리는 양이 정말 많다.

다른 브런치카페들은 쪼꼼 주는데 다른데는 가서 먹으면 여기가 생각난다. 

여름에 이렇게 먹고 계곡 드라이브하고 집에 가면 딱 좋음.

 

 

메뉴도 엄청 많으다. ㅎㅎ 

아직 안먹어본 메뉴 먹으러 조만간 또 갈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