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판교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 수영장이 유명하지만 .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캉스 다녀온

쟈니쥬입니다. ㅎㅎㅎㅎ 

판교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로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수영장이 유명하지만

저는 너무 춥고 일정이 바빠서

이용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객실에 수영장 연결 엘베가 따로

있고 잘되어 있더라구요. 

 

 

주차는 지하에다 하면 되구요 ^^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다만 주변에 뭐가 없어서 

안에서만 놀아야하는 단점이 

좀있어요. 

 

 

꽤 로비가 세련되고 

잘되어 있었는데요 .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판교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은

아주 침대가 푹신푹신하고 

퀄리티가 좋았는데요. ㅎㅎㅎ 

 

 

신축의 냄새(?)가 ㅎㅎㅎ 

나는 듯 했어요. ㅎㅎㅎ 

깔끔하게 잘 묵고 왔네요. 

아쉽게도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해서 보여드리진 못했는데요.

 

 

판교 호텔 중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은

수영장이 유명해서 

물놀이를 위해서 

오는 손님도 좀 보였어요. 

 

 

 

그만큼 풀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는 놀만한 게

거의 없었는데요.

 

 

하지만 같은

건물에 영화관이 있고 

거북이 카페도 있고 

먹을 거리가 좀 있답니다. 

 

 

게임장도 있구요 ^^

하지만 밤에는 술집이랄게

전혀 없어서 술을 마시려면

택시를 타고 판교역으로

가거나 배달을 해서 

먹어야 해요. 

 

 

택시가 잘 안잡힌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이쪽으로는 택시가 잘 

안오더라구요 ? ㅎㅎ 

가실때는 참고해주세요.

 

 

판교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택시는 잘 안잡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지금은 택시도 안잡히고

주변에 많이 없지만 

이제 발전하기 시작하는

동네로 보이네요 ㅎㅎ 

 

 

이쪽으로 숙소를 

잡으실 일이 있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