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동대구역 국밥 맛집::미향돼지국밥::국물이 진국. 고소하고 든든하다.

반응형

국밥사진

 

안녕하세요 대구여행간 

쟈니쥬입니다. ㅎㅎㅎ 연말여행으로

대구를 픽했는데요. 왜냐면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을 보다가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김민경님 팬이에요)

대구고향인것을 알았거든요.ㅎㅎ  

 

 

작년에 한 대구 맛집 컨텐츠지만

언젠간 한번은 가서 먹으리라 

드릉드릉 벼르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대구역에 딱 도착하고 

동대구역 국밥 맛집이라는 

'미향돼지국밥'

찾아갔어요. 

 

미향가게

 

이런 집은 이렇게 옛날건물에

딱 있어야 뭔가 맛깔날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추워서 따뜻한 

대구국밥여행 정말 잘 선택한

듯 합니다. ^^ 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최근에 가격변동이 있었는지? 

메뉴 가격이 손글씨로 써져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저정도 가격이면 

다 먹는 가격인거 같아요. 

특별히 엄청 싸진 않지만 

다른 음식 메뉴에 비해서 

엄청 싼거죠 !!!!!!!!! 

 

달력 풍경

 

별사진 아니지만 이런 옛날에 쓰던

커다란 달력 ㅎㅎㅎ 한번 찍어

봤어요. ㅎㅎㅎㅎ 요즘엔 이런

달력 구하기 힘든데요. 신기방기

 

 

낮부터 해장하거나 소주 먹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역시 동대구역 국밥 맛집

미향돼지국밥이라 ㅎㅎㅎㅎ 

 

 

이상하게 돼지국밥은 해장도

되고 안주도 되잖아요? 그래서 

정말 일타이피 음식인거 같아요. 

그래서 해장하려고 왔다가

해장술을 하게 된다잖아요. ㅋㅋㅋ 

 

 

저도 어릴적엔 해장술을 왜하지 ?

했는데 한술 뜨곤 아~ 이랬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해장술 좋아요.  

 

식당내부풍경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 

간단하게 후룩후룩 뜨고 가기 

좋은 내부식당. 

 

 

무엇보다 식탁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이런 

식당에 가면 식탁이 뭐가 얼룩지거나

묻어있거나 숟가락이 깔끔하지 

않거나 ... 좀 지저분한 곳도 

있어요. 

 

 

저도 청소를 자주 하다보니 대충

닦거나 하는건 눈에 보이거든요.

음식먹기 전에 보이면 음.... 

별루에요. 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먹지만 ^^;;

 

 

하지만 이곳은 정말 

깨끗-깔끔했어요. 

 

 

ㅎㅎㅎ 저희는 좋은 안주거리로

먹었습니다.

이럴려고 차 안끌고 왔쥬. 

밑반찬 세팅이 정말

깔끔하지 않나뇨? 

 

새우젓도 싱싱 그잡채 . 

부추도 지금 막 무친것처럼

아주 부드럽고 맛있네요. 

 

국밥

 

파가 듬뿍 올려진 뽀얀 국물에 

취했는데요. ㅎㅎㅎㅎㅎ 

동대구역 국밥 맛집으로 다른 곳도 많고,

쎄고 쎘지만 저는 미향돼지국밥에서

먹어서 이곳이 진짜 같군용 ㅎㅎㅎ 

 

 

궁물이 정말 진국이고 고소합니다.

속이 풀리는 느낌에 소주 한잔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고기 사진은 미처 못찍었지만 

부드럽고 육질이 좋았어요. 

 

 

반찬 사진반찬 사진 2

 

살아있는 통통한 새우젓 ㅋㅋㅋㅋ

새우젓이 맛있어야 음식간이 맛있다는거

감칠맛을 담당하고 있죠. ㅋㅋㅋㅋ 

 

 

깍두기도 맛있고 김치가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국밥 2

 

고기를 집으려다가 손이 미끄러

졌네요 ㅋㅋㅋ 여튼 맛있습니다. 

먹으려고 온 먹방여행이지만 

그래도 먹을게 많아서 밥을 반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하지만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동대구역 국밥 맛집 미향돼지국밥

 

 

역이랑 가까워서 걸어가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