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머드스파 후기. 내돈내산. 이색스파 굳.

반응형

 

안녕하세요 쟈니쥬예요!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머드스파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당. 

 

 

가격은 얼마 비싸지 않았는데요.

2인에 60만동이던가? 

저는 숙박 가격이랑 합산해서

더 싸게 했었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네요. 

 

 

아마 정상가도 3만원~ 6만원

하실거에요. 하지만 이색스파를 

체험하려면 이정도 돈은 가성비가 

있는거 같아요. 

 

 

베트남에선 모든 것이 가성비가

있게 느껴지는 듯 ;; 

 

흔들렸네요 지송 ^^;;

 

숙소에서 걸어가도 되고 전동차를 

불러서 타고 가도 되는데요.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안에 있는

건물에서 머드스파를 하는 것이에요. 

 

 

 

직원분이 설명해주시고 안내해

주신답니다.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 

스파전에 화장실 갔다가 

가야되지요 ㅎㅎ 

 

 

물론 하기 전에 시간예약을 

꼭 해주어야지 직원분께서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 

 

 

저희도 묵는동안

시간예약을 언제로 할까

고민하다가 적당히 낮시간에

잡았어요. 

 

 

왜냐면 놀다보면 시간 가는줄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어떻게 해야하는지 

설명해주시는데요. 

먼저 몸을 깨끗이 씻고 

준비해주신 옷을 입고 들어가야

합니다.

 

머드는 특별히 정제된 머드를 사용해서

거친 질감이 없고 피부에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요. 

 

진흙탕일 줄 알았는데. 

그냥 물이 살짝 점성이 있는?

머드가 고아서 물에 녹아있는

느낌이었어요.

 

샤워기 마련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여기 건물 뿐만아니라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전부 다 

개방되어 있는 구조라서 바다와

나무가 잘보이는데요.

 

2층으로 되어있어서 밖을 보면

뷰가 정말 좋았어요. 

 

 

과자와 함께 마련되어 있는 차.

 

 

 바다와 야자수 뷰.

 

샤워하고 1분정도 기다리면

욕조에 머드가 채워지는데요.

 

머드스파하는 느낌이 

뽀글뽀글 간지럽기도 하고 

부드럽기도하고 

피곤이 확 풀리더라구요. 

 

 

깊이가 꽤 있는 욕조라서 앉으면 

목만 빼꼼 하는 정도 였는데요.

어린아이들과 같이 가시는 분이면

미끄러짐이나 깊이를 조심하셔야

될거 같아요. ㅎㅎ

 

 

개방된 구조라서 옆방 소리도 다 들리는

단점이 있는데요 . 여기는 원래 그런 문화인듯.

그래도 저는 소리조차 휴양지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보시면 얼마나 고운 입자인지 

보이시죠? 물색깔이 그냥 진흙색

같아요. 미끌미끌 거리고 한번 

하고 나오니까 피부도 매끈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실제로 베트남에선 여성들이

이렇게 피부관리를 한다고 해요. 

 

 

 다 씻고나서 거울보고 

찰칵 ㅋㅋㅋㅋ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 머드스파 

이색경험으로 정말 좋아요. 

 


<주저리주저리> 

 

저는 숙소도 개방되어있고 욕실도

창문이 개방되어있었는데요.

(모든 객실이 그래요)  

그래서 알레르기 때문에

모기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근데

계절만 잘 맞춰서 가을 정도에

여행을 가면 모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한방도 안물리고 

왔답니다 ㅋㅋㅋ 

갑자기 모기얘기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