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

베트남 나트랑 맛집 루이지애나 [해변가/수제맥주 펍]

반응형

 

안녕하세요 쟈니쥬 입니다 ^^ 

제가 전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

다녀왔었는데요.

 

 

정말 기억에 남는 수제맥주 펍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ㅎㅎ 완전 맛집이고 

유명하고요. 평점은 의외로 낮았었는데

저는 별점 5점을 줘도 될거 같아요. 

 

 

 

안에 이렇게 풀도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흥겨운 음악에 둠칫둠칫...!! 

마시고 계셨어요 ㅋㅋ

 

 

 

베트남 나트랑 맛집 루이지애나는 

현지인들한테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관광객도 있지만 현지인들이 

압도적으로 많았어요 !!! 

그만큼 완전 맛있는 펍이라는 거지요! 

 

 

 

 

게다가 완전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서 

바로 앞이 바다에요 .밤이라 안보이지만 

파도소리를 들으며 마시는 기분이란 ... @@

 

 

수제맥주를 뭘먹을까 고민 될때 저렇게 

세트를 시키면 된답니다 ^^ 조금씩

다 맛볼수 있어요 !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메뉴를

시키면 메뉴판을 가져가버림 ㅠㅠ 

 

 

그래서 메뉴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그래도 베트남 나트랑 맛집들은 

가성비가 있어서 많이 시켜도 

얼마 나오지 않았는데요 ! 

 

 

물론 여행하실때 환율

고려하셔야 되겠지만요 ! 

 

 

메뉴는 없지만 

대신 먹은 것들을 보여드릴게요 ~ ! 

저희는 엄청 먹어서 6만원 이상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일식과 베트남 음식,

미국식 음식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삼겹살 튀김 동파육/ 게살숩/

라이스 앤 고수 간장 / 연어새우초밥

 

 

 

각종 맥주와 ㅋㅋㅋ 이렇게 

먹었어요 .실은 시그니처 메뉴가

아니지만 현지식은 그 전에 실컷 

먹었고 식사를 하고 싶어서 

시켰네요.

 

 

옆에 테이블 보니까 엄청난 

스테이크를 칼로 썰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미 배부른 상태로 

저것만... 물론 저정도도 많지요. ㅎㅎ 

 

 

베트남 나트랑 맛집을 찾으신다면

해변에서 맥주한잔 크~~~ 하고 

싶으시다면 무조건 추천하고요.

 

 

생기있는 분위기에 좋은 음악 !! 

여행하는 분위기 나실거예요.! 

꼭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