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신갈 렌즈 : 글라스미 안경 렌즈미 내돈내산.

반응형

 

렌즈 끼는 분들이 많으시죠? 안경보다

귀가 무겁지 않고 미관적으로도 

예뻐서 저도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가던 안경점은 너무 멀어서 

비교적 가깝고 가성비가 있다는 곳으로 

한번 가보았습니다 ^^ 

 

 

이것저것 할인을 많이 하는것 같았는데요.

종류도 많고 다른 안경점은 

제 도수를 주문해서 3일뒤에 오라고

하지만 여긴 재고가 바로 있더라구요 ㅎㅎ

 

 

신갈 렌즈 중에 할인이 높다고 홍보를 

하는 곳이라서 기대가 됬는데요.

사장님 두분이 친절하게 저의 

눈의 시력을 측정해주셨습니다 ^^

 

 

 

이런식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할인을 하는 가게였어요. 

저는 학생이 아니라서 ㅎㅎㅎ

할인을 못받았네요. 

 

 

저는 좋은점이 매장이 크고 넓어서 

여쭤보면 대부분 재고가 있어서 

바로 사갈수 있겠더라구요 . 

 

 

특히나 원데이는 할인률이 많이

들어가서 저 말고도 주기적으로 사가는

분들이 눈에 보였어요.

 

 

저는 한달씩 쓰는 쿠퍼비젼을 사용

하고 있는데요. 신갈 렌즈 글라스미 안경점이

아쉬운점은  원데이보다 많은 할인이

되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한달용 6개가 들어있어서 

총 6개월을 쓸수 있는데요. 

77000원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할인이 들어

갔는데요. 할인이 되어도 77000원

가격이었어요. 

 

 

물론 6개월 정도쓰는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이지만 제가 이미 

더 저렴한 곳을 알고 있어서 

일까요. ㅠㅠ (거리가 먼곳) 

 

 

초쿰 아쉽...... 

대신 재고가 바로있어서 따로

시간내서 안와도 되니까 

그부분을 고려하고 샀어요 ㅎㅎ 

 

 

신갈 렌즈 글라스미 안경은 

한달짜리 렌즈보다 원데이가 

더 저렴한 편이구요 ~! 

사장님들도 친절쓰 ~! 

 

 

그래서 가실 분은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특히 학생분들은 할인이

아주 괜찮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