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판교 맛집'다채로움 월남쌈' :: 가성비 최고 채소무한리필! 건강식 식당.

반응형

판교 맛집 '다채로움 월남쌈'

에 월남쌈 먹으러 다녀온 

쟈니쥬 입니당 ^^ 

 

 

 

판교 운중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 주차장도 아주 넓고

빵빵해서 주차 걱정 없습니다. 

 

 

엄청 넓은 주차장이에요 ^^ 

 

 

 

채소가 무한리필이라 

평일 주말 가격이 다르구요. 

고기도 소 오리 돼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다 선택할 수

있어요 ^^ 

 

 

고기는 무한리필은 아닙니다 !!

 

 

햇빛이 잘 들어오는 식당

구조라서 기분이 산뜻하더라구요.

서빙해주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고 

그릇도 도자기 그릇이라 

꽤 고급졌답니다. 

 

 

 

무슨 차인지는 모르지만

정말 속이 풀리더라구요.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지 ㅋㅋ 

차 하나에 속이 풀립니다. ㅎ

 

 

요 채소 사이즈를 보세요 

엄청나죠? ㅎㅎㅎㅎㅎㅎㅎ

무한리필인데 먹다가 보면 

한그릇 정도 추가하고 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채소가 다양하고 정말 

싱싱합니다. 사과와 파인애플이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고기를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시켰는데요. 고기가 식으면 안되니까

밑에 촛불을 놔주셨어요.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땅콩소스와 간장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판교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는 시간에 갔는데도

지역 주민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다채로움 월남쌈은 판교

주민 분들한테  

예전부터 있었던 

식당이라고 소문이 

나있어요. 

 

 

판교 맛집 다채로움 월남쌈은

후식으로 이렇게 쌀국수가 

나오는데요. 쌀국수도 무한리필이라

추가하셔서 먹을 수 있어요. 

 

 

쌀국수와 함께 양파 초절임 

그리고 고수 까지 주셔서 

고수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ㅎ

 

 

쌀국수를 처음에 달라고 하면

바로 주셔서 저희는 처음부터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월남쌈 다먹고 또 2인분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고수 범벅 쌀국수 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고수도 엄청 추가

해서 먹었어요. ㅎㅎ 말하지 않아도

갖다주시는 고수ㅎㅎㅎㅎㅎ 

 

 

어떤분께는 혐오짤일 수도 있겠네요.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도 

많이 계셔서요 저는 아주 좋아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에 있는 야채를 

다먹고도 또 좋아하는 것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야채가 부족하신 분들 

여기 가시면 마음껏 드실 수

있어요 ~~~~~!!!! 

 

 

판교 맛집 다채로움 월남쌈!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건강식이고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