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 성격테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쟈니쥬임니당
오늘은 성격테스트를
가지고 왔는데요,
동물로 연애 유형을 알아
볼수 있어요^^!!!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
성격테스트!!!!!!!
완전 재밌더라구용
은근히 잘맞아서
한번 해보심 좋을거
같아요ㅎㅎㅎㅎ




ㅋㅋㅋㅋ1번부터
있을법한 질문이쥬
저는 놀이기구는 그냥
막 타는편이에요


20개 항목이라서
딱 3분?ㅋㅋㅋㅋ도
안걸려요ㅎㅎㅎ



저는 펭귄이 나왔네요 ㅎ
충성충성 !!!
펭귄유형입니다ㅎㅎ


위에 아만다 라고
써져있는데 커플매칭어플
인거 같더라구요


거기서 만든 연애유형
성격테스트인거에요ㅎㅎ
솔로이신 분들은
한번 어플도 해보심
재밌겠네요ㅎㅎ




소심 만렙 쟈니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성격이 뽀록나네요


꽤 자세히 나오죠????

*끈기? 있고 성실하며 안정감

있는 연애를 추구!!!!!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성격!!!!!! so 피곤.. ㅋㅋㅋ 

 

 

 

러브 에너자이저 돌고래가 

잘맞는다고 ㅎㅎㅎㅎ 

돌고래랑 펭귄이 제가 

좋아하는 동물인거 

어떻게 알았쥬.ㅎㅎㅎㅎ 

 

 

 

 

그래서 최근에 펭귄인형을

샀거든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커서 장식용이 아닌

반려 펭귄인형이 되버렸어요 ㅋㅋ

 

 

어린아이만큼 키가 큰데요 ㅋㅋ

사실적이고 눈빛이

전투적인게 마음에 드는 

아이랍니다 ㅎㅎㅎ 

 

 

여튼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성격테스트 어떤 동물이

나오시나용?? ?? ?  ?? 


https://mbti.amanda.co.kr/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