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용인 등갈비찜 곤드레찜드레. 메밀전이 서비스! [내돈내산]

반응형

 

저번에 갔던 식당을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갑자기 등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간 

용인 곤드레찜드레! 

 

 

 

 

용인 등갈비찜으로 맛있고

유명한 집이에요^^ 전에 한번

방문해본 경험이 있어요. 

 

 

 

 

[용인 등갈비찜 곤드레찜드레]

 

 

집 쪽이 아니라서 

좀 멀리 왔지만 먹어본 맛이라

먹고 싶어서 달려왔네요 ㅎㅎ 

 

 

 

주차장은 넉넉히 있어서

오셔서 주차하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용인 등갈비찜 곤드레찜드레는

월요일만 쉬신다고 합니다 ㅎㅎ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더라고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맵찔이라

보통맛으로 시킬 거예요 ㅎㅎ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콩나물은 나중에 넣어서 

먹으라고 얘기해주세요. 

 

 

손으로 찢어서 나오는 

먹기 좋은 버섯! 

 

 

여긴 곤드레밥도 유명해서

같이 시켜 먹으면 맛있어요.

국물에 비벼 먹어도 되고 

전용 간장에 비벼도 

괜찮았어요. 

 

 

저는 당면사리를 추가했어요 ㅎㅎ

우동 당면 라면 중에 저는 

당면이 제일 좋더라고요. 

 

 

 

메밀 전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데 별미입니다 ㅎㅎ 

매울 때 한 조각씩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사장님은 등갈비 싸서 

먹어보라고 하셨어요. ㅎㅎ 

근데 그냥 간장만 찍어도 

삼삼하니 맛있어요.

 

 

 

 

사진엔 등갈비가 안 나오지만

고기 양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

너무 먹느라고 등갈비를 

못 찍었네요 ㅎㅎ 

 

 

 

 

동치미도 기본 반찬이고요.

시원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곤드레밥

하나 더 시켜서 국물에 비벼먹고

하나는 간장에 비벼먹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용인 등갈비찜 

곤드레찜드레 ~ 깔끔하게

맛있는 집이었어요

ㅎㅎ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